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뇽하세요!! 오늘은 러시아에서 생활하면서 많은 술을 볼 수 있는데요!! 주로 맥주나 보드카, 꼬냑을 자주 먹습니다!! 그런데 작년 11월에 스페인을 다녀오면서 스페인 & 포르투 와인에 대한 맛을 느끼고 갑자기 와인이 먹고 싶어서 구매한 스페인 와인 중 하나에요!! 중후한 남자가 사진에 그려져있는 것을 구매했어요!! 이게 청년, 중년, 장년 시리즈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와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하자면.

와인 이름: Matsu "El Recio" Toro DO 

지역: 스페인의 토로 

토로는 스페인의  740m 높이의 마드리드 북서쪽의 비옥 한 높은 평원에 위치하고있고 예술의 중심지고 와인의 생산지로 널리 알려진 지역입니다. Toro의 와인은 색상이 강렬하고 어둡고 거의 검은색이어서 "Black Gold"라고 하는 사람도 있도. 

용량: 0.75L

도수: 14.5%

설명: 90~100년 정도의 포도나무에서 수확한 포도로 만든 제품. 강렬한 과일 향과 고급스러운 부드러운 맛을 지니고 있으며 과일과 미네랄 맛이 풍부하게 남. 이 와인의 사진은 "El Recio"의 레이블 중 와이너리 소유자의 아버지 초상화이다. 다른 와인 컬렉션에는 손자와 할아버지의 컬렉션도 있다. 부드러운 질감과 매우 지속적인 맛이 입에 남는다는 평이 있다.

저는 러시아에서 처음 본 와인인데 러시아 한 사이트에서 구매하려고 하니 Matsu "El Recio" Toro  의 가격은 2600 Rub 정도 한화 5만원 정도네요!! 러시아 와인 구매 사이트에서 후기가 굉장히 좋은 와인이에요!! 평점 9를 획득한 좋은 와인이라는 소리죠!! 러시아인들이 술에 대한 굉장히 까다로운 입맛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믿고 봐도 좋은 평점인것 같아요!! Matsu "El Recio" Toro에 대한 리뷰도 많은데 러시아어여서 읽지를 못하는 것이 아쉽네요!! 이 제품은 제가 스페인 와인을 좋아한다니 저희 러시아 직원이 추천해준 와인이에요!! 가격은 2500루블!! 

이 와인을 자세히보면 이렇게생겼어요!! 

이게 앞면이고 !!!

러시아어.... 뭐라는지 모르겠네요!! 밑에 TORO라고 써있으면서 이 제품이 TORO에서 만든 와인이라는 느낌을 확실하게 주네요!! 와인은 잘 몰라서 알아보기 어렵지만 이 와인은 중년의 남성의 그려져있어서 절대 잊을꺼 같지는 않아요!! 

와인을 따라서 먹으면 ㅅ!~~~

Matsu "El Recio" Toro  2017의 색은 그냥 검은 색이 조금 강한 색이에요!! 그리고 맛은....~~>....... 향이 많이나는 와인???  사실 와인을 잘 몰라서 평하기 어렵지만 맛있고 거부감이 덜 드는 맛이에요!! 와인 초보인 저는 드라이 와인은 못 먹거든요!! 이건 무슨 종류인지 몰라도 조금 달고 거부감이 덜 들어서 좋았어요!! 그러다 너무 많이 먹어서... 취했어요!!

이상으로 스페인 와인 추천 Matsu "El Recio" Toro  2017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