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 한강카페 추천입니다!! 제가 구리에 살고있지만 남양주로 드라이브도 많이 가고 한강이 보이는 남양주 카페가 있어서 남양주 한강 카페 벨스타 커피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제가 자랑하고 싶은 카페여서 사진도 많이 찍어서 보여드리니 꼭 한번 남양주 데이트코스로 남양주 한강 카페 벨스타 커피를 가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주소


1) 카카오맵

https://place.map.kakao.com/1455904155

 

벨스타커피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다산로 46 (와부읍 팔당리 82-2)

place.map.kakao.com

 

2) 구글맵

https://www.google.co.kr/maps/place/%EB%B2%A8%EC%8A%A4%ED%83%80%EC%BB%A4%ED%94%BC/@37.5403881,127.2522169,17z/data=!3m1!4b1!4m5!3m4!1s0x357cb30820785a53:0x45a5b535bd78523d!8m2!3d37.5403839!4d127.2544056?hl=ko

 

벨스타커피

★★★★☆ · 카페 · 와부읍 팔당리 82-2

www.google.co.kr

 

 

남양주 한강 카페 벨스타 커피는 카페이지만 샐러드나 샌드위치, 빵, 밥, 파스타, 피자도 파는 브런치 카페같은 느낌이에요!! 남양주 한강 브런치 카페 벨스타 커피라고 불러도 될듯 싶어요!!!저는 여기서 피자와 샐러드 및 파스타를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어요!!

남양주 한강 카페 벨스타 커피으 자랑인 베이커리라고 합니다!! 식사를 하고 가신 분은 커피한잔에 빵을 먹으면서 한강변에서 분위기를 즐기면 될듯 싶어요!!

실내전경이에요!! 분위기와 남양주 감성카페처럼 감성있게 있죠?? 

카페 메뉴인 쥬스 및 커피 및 아메리카노 등이 있어요!! 수제차도 운영하니 남양주 한강 카페 벨스타 커피에서 시즌메뉴 생과일 쥬스나 수제차를 이용해보세요!!

남양주 한강 카페 벨스타 커피에는 기본적인 카페에서 들어가는 메뉴도 다 있어요!! 메뉴가 많으면 백종원 아저씨한테 혼나는데... 라는 생각이 문뜩 드네요!!ㅎㅎ

여기의 하이라이트는 한강을 보며 즐기는 카페에요!!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그 사진을 보내고 싶네요!!

남양주 한강 카페 벨스타 커피에서 이렇게 감성적인 느낌의 힙한 분위기를 낼수있어요!! 남양주 힙한 카페!! 라는 것에 비슷하게 이쁜 디자인이 있어요!!색감도 이쁘고 " 바람을 따라 걷다가 네 생각이나" 

이렇게남양주 한강 카페 벨스타 커피에는 룸카페처럼 독립된 쉴 공간도 있어요!! 카페의 크기가 크다보니 만화카페처럼 남양주 한강 카페 벨스타 커피에는이렇게신발벗고올라가서즐길공간도있어요!!

 

감성가득한 남양주 한강 카페 벨스타 커피!! 이래서 제가 꼭 한번 가보라고 추천드리는 겁니다!!

공간이 얼마나 큰지 생각외로 남양주니까 가능한 이정도 크기의 카페라고 생각해요!! 남양주 한강 카페 벨스타 커피!!! 남양주 드라이브 코스 중 한번 들려보세요!!

남양주 드라이브 카페 Bellstar coffee라는 문구인 사인이 감성있게 있어요!! 여긴 사진을 찍는 장소로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이름이 기억안나는데 ...남양주 드라이브 카페 Bellstar coffee그.... 어릴때 본 tv에서 뚝딱이 아저씨인가////?? 하는 분도 계시네요 ㅎㅎ

남양주 드라이브 카페 Bellstar coffee 한강을 직접가지 않아도 남양주에서 즐기는 한강이에요!! 이렇게 앉아서 분위기를 즐기면 엄청난 행복을 느낄수 있어요!!

남양주 드라이브 카페 Bellstar coffee에 이제 하이라이트 나갑니다!! 낮에가도 이쁘고 밤에가도 이쁜 남양주 드라이브 카페 Bellstar coffee의 한강감성이 시작됩니다!!

멀리 보이는 서울의 야경과 이 근처 다리를 건너면 경기도 하남이 나와요!! 이래서 남양주로 드라이브 오는 사람들도 많고 남양주 드라이브 카페가 요즘 유명해지고 있죠!! 

이렇게 정원처럼 가꿔진 야외공간도 있어요!! 조명도 이쁘고 꽃도 있어서 사진찍기에 좋을 것 같아요!!

남양주 드라이브 카페 Bellstar coffee 제가 이래서 강추하는 겁니다~~

이런곳에 앉아서 커피와 빵을 마시면서 즐기면 한강의 분위기를 남양주에서도 제대로 느낄수가 있어요!!!@@

남양주 드라이브 카페 Bellstar coffee에는 드라이브 카페이기 때문에 주차장도 넓게 포진되어있어요!!

남양주 드라이브 카페 Bellstar coffee를 나가는 마지막 입구에요.... 남양주 드라이브를 가신다면 꼭 들려야할 장소로 추천드립니다!!

가기전 전경이에요!! 새벽 2시까지 운영을 하니 나중에 한번 꼭 가보세요!! 남양주 드라이브 카페 Bellstar coffee

저희가 주문한 빵과 그린티에요!!!  카페에서 빵을 이렇게 많이 시킨적은 처음인것 같아요!! 맛도 기본 이상은 하는 것같아요!! 하지만 분위기가 다했다고 저는 생각해요!! 실내도 커서 막 돌아다니면서 사진도 찍고 한강의 감성도 즐겨보세요!!

이상으로 남양주 드라이브 카페 벨스타 커피에 대한 추천을 드렸어요!! 남양주 드라이브카페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