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부산여행 부산 여행 필수음식 리스트입니다!!


부산 필수음식 리스트입니다. 제가 제 기준에서 작성한 것이고 정해지고 짧은 여행기간동안 먹은 것이 있고, 못먹은 곳이 있어서 아쉽네요.. 그래도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는 부산여행이었어서 여러분들꼐 공유드리고자합니다!! 많은 음식들이 있지만 우선 제가 먹고 싶다고 정한 음식은 다음과 같아요!! 이것을 모두 먹기는 힘들지만… 부지런하지 않으니까요 저희는.. 그래도 최대한 많은 음식을 즐기고 오는 것이 여행의 참맛이니까요!!

 

낙곱새!!

낙곱새!!!

씨앗호떡

오뎅

물떡 // 어묵

씨앗호떡 다른 각도

씨앗호떡

No

매뉴

1

밀면

2

조개구이

3

4

씨앗호떡

5

부산오뎅

6

납작만두

7

생선모듬구이

8

꼼장어

9

포장마차

10

오뎅

11

비빔당면

12

동래파전

13

대왕통닭

14

남포동 완탕

15

낙곱새

16

돼지국밥

제가 저기서 먹은 음식은 낙곱새 // 돼지국뱁 // 밀면 // 조개구이 // 회 // 씨앗호떡 // 오뎅  정도네요.. 시간이 짧기도 짧고 다른 음식들을 같이 먹으니까... 또 아침에 일언나기가 쉽지 않아서 못먹은 음식도 있어요!! 부산은 먹을 곳도 많고 이미 많은 사람들에 의해 맛집이 어딘지 알려졌기 때문에 맛집을 찾기는 어렵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돼지국밥

좋은 뷰에서 카페

부산 소주 대선!!

회!!!

조개구이!!

칵테일!!

해운대 버거샵!!

밀면

만두!!

해당 음식을 꼭 먹고 부산여행을 보람차게 마무리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