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액션 웹툰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네이버 웹툰이 최근 리뉴얼되고 싸움관련 웹툰을 많이 찾아보는데요!! 제가 보고 재밌다고 생각한 것들과 독자들에게도 인정받는 웹툰 모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 액션 웹툰 추천는 주관적인 의견이 들어가있기에 1~3화정도만 보시고… 재미없으면 안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저는 웹툰을 오래 봐왔고 생각을 많이하는 웹툰보다 이런 종류의 단순한 웹툰을 좋아해서… 여러분께 추천드리니 꼭 한번 보세요 ㅎㅎ

 

 

1. 더복서

별점9.94인 네이버 목요일 웹툰 1위 더 복서입니다!!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한 아이가 격투기세계에서 위쪽으로 올라가는 이야기입니다!! 연재한지 1년도 안된 웹툰이지만 정말 많은 독자층이 있고… 제 친구가 너무너무 강추하면서 추천해서 저도 보기 시작했는데 미치도록 재밌는… 그리고 감동도 있고.. 여러가지의 감정이 들게하는 웹툰입니다…

“류”라는 친구가 주인공인데 지금 여러가지 복선이 나오고 있으니… 계속 기대되는 웹툰입니다!! 저는 어느정도 많이 연재된 작품을 좋아해서 조금 더 기다렸다가 보려고 했는데.. 보다보니 어느새 쿠키도 굽고 있었어요….

 

2. 외모지상주의

별점9.45인 네이버 금요일 웹툰 1위 외모지상주의 입니다!! 네이버 액션 웹툰 추천에 외모지상주의는 빠질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인기 웹툰작가인 박태준 작가의 작품으로 얼마전에 박태준 작가가 코로나19로 고생했다가 완치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박형석”이라는 학생에게 이해가 되지않는 상황이 발생하면서 이것저것 사건에 휘말리는 웹툰입니다!!

 

3. 프리드로우

별점9.90인 네이버 토요일 웹툰 프리드로우입니다!! 프리드로우는 고등학교 물 싸움 웹툰인데요!! 양아치 일진 출신 “한태성”이라는 학생이 웹툰작가가 되기위해 노력하는 내용인데..거의 싸움이 위주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감동도 있고 이건 개그코드가 많이 들어가서 좋아요!! 가끔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빵 터지곤 하니까요 ㅎㅎ

 

4. 싸움독학

별점 9.80인 네이버 일요일 웹툰 싸움독학입니다!! 싸움을 못하는 학생인 “유호빈”이라는 사람이 요즘 유행하는 유튜버가 되는 내용인데… 이게 내용이 신선합니다!! 유튜브 어느 채널하나를 보고 거기서 싸움의 기술을 배워서 싸움을 독한한다?? 라는 내용인데 상상으로도 신선한 …. 유튜브 이야기가 나오니 더 재밌더라고요 ㅎㅎ

 

5. 약한영웅

별점9.90인 네이버 일요일 웹툰 약한영웅입니다. “연시온”이라는 굉장히 약해보이는 학생이 고등학교에서 일진랭킹??들을 이기며 올라가는 내용입니다!.. 예상하지 못한 스릴과 약한영웅의 제목처럼 약한 모습에 외형인데 싸움잘하는 사람들을 이기니 주인공을 응원하게 되더라고요 ㅎㅎ~~

 

6. 고수

별점9.97인 네이버 수요일 웹툰 고수입니다.. 무협지로 유명한데.. 이건 갓웹툰이라고 많이 불리고 있습니다. 고수를 보고 바지가 젖었다..라는 말도 많이하고 ㅎㅎ 진짜 액션/무협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정말 강추하고 칭송하는 웹툰입니다!! 저도 무협지는 안좋아하지만 이건 제외할 수 없기에 넣었습니다 ㅎㅎ

 

네이버 웹툰 추천!! 액션 웹툰 추천!! 포스팅을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