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척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클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저희는 2일을 갔고 12월 정도에 방문했어요!! 2박정도 묶었고 정말 좋고 왜 여기가 삼척의 랜드마크가 되었는지 알기 시작했습니다~~!!

그럼 삼척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클린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1

우선 삼척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클린를 예약하고 가기전 안에 뭐가 있는지 파악했어요!! 그래야지 챙겨갈 물품을 정하니까요@@ 우선 좋은점은 욕실이 2개라는점인데 사실 필요는 없죠~ 그리고 호텔식이 아니어서 취사가 가능한 밥솥 등이 있고 안에 가스레인지는 없어요!! 하지만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은 제공됩니다!!@@ 

서울에서부터 차를 타고.. 삼척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클린를 갔어요!! 한 2~3시간 정도 걸리더라고요!! 사람이 없는 평일에 움직여서 더욱더 좋았어요!! 코로나로 힘든시기에 모두가 여기를 오는지 여기 도착했을 때는 사람이 바글바글 하긴 했지만요 ㅎㅎ

사람이 많아서 대기를 해야했어요!! 입실을위해 번호표를 뽑았습니다 ㅎㅎㅎ 저희는 늦게 갔지만 조금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빨리가면 좋은 방이 선점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오션뷰 방은 1박당 22,000원 추가하면 바꿀 수 있다고 하네여

아쉬운 소식은 코로나 떄문에 아쿠아월드 운영이 중단되고 몇가의 주의사항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상황이 바뀌고 있어서 아쉬웠어요!! 사실 겨울에 삼척 쏠비치 리조트 를 가는 목적은 온천이 작지는 않지만요~!1

그럼 숙소내부 설명드릴께요~

삼척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클린 숙소내부


먼저 화장실입니다!! 삼척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클린은 욕조가 없는 화장실이고 일반 리조트와 다른 숙소와 큰 특이점은 발견하지못해서 이만 PASS 단, 화장실은 2개~!!!

이게 거실이에요!! 일반적인 대명리조트와 구조가 비슷합니다!! 들어가자마자 왼쪽에는 작은방!! 오른쪽 화장실!! 그다음 쭉 가면 거실+주방이고 그 오른쪽에 안방+화장실이 있습니다!

이게 작은방입니다``11 그냥 침대가 없는 이불이 있는 온돌방입니다!@

이게 저희 2박을 책임져줄 주방이에요~~레인지나 인덕션이 없는것이 조금 아쉬웟지만 그래도 공용이 있습니다. 밖으로 나가야하지만 아예 없는것 보다는 낫죠!!@@

삼척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클린의 드디어 침실입니다~~!! 침대가 꽤나 크고 깨끗해서 좋앗습니다!@~ 침대는 숙소를 생각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죠~!! 제가 숙소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유는 여행의 마무리는 항상 숙소이기 때문인데요!@@

이게 삼척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클린에서 침대방에 딸려있는 화장실입니다~!!

삼척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클린에서 바라보는 배경입니다~~!! 저희는 돈을 내지않고 일반을 이용했지만 그래도 나름 괜찮은 뷰였습니다!! 빼꼼 하면서 목을 내밀어야나오지만 그래도 바다가 안보이는 것보다는 훨씬 좋았습니다!@@

삼척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클린는 전형적인 대명리조트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티비 및 커튼 쇼파의 구도가 일치하고 다 똑같아서 익숙한 느낌이 들었어요!! 사실 삼척 쏠비치는 부대시설이 괜찮게 되어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 

아까 말했듯 코로나만 아니면 온천도 꼭 즐기고 싶네요@~

이게 밖에서 본 삼척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클린의 전경입니다!!@ 이렇게 방이 많다니... 삼척의 랜드마크인 이유가 있습니다!@@

그리스의 산토라니는 롤모델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삼척 쏠비치 리조트 옥상에서의 전경이 정말 이쁘죠...

이상으로 삼척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클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단.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