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이키 안전관리자 채용에 대한 내용을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대기업이고….. 유명한 곳이고.. 안전하는 입장에서는 사고가 많이 발생 안하는 업종인거 같기는 한데 외국계 기업이다 보니 어느정도 기본의 어학실력이
필수적이네요!….

안전관리자 EHS 관리자를 찾고 있는데 해외 외국계 기업은 일반적으로 오퍼나 헤드헌팅을 통해 오는 경유가 많아서 이런 공개채용도 기간이 엄청 오래여서 자기소개서만 통과하면 거의 면접은 보더라고요 ㅎㅎ

딱히 여기에 경력에 대한 명시는 없어서 어느정도 자신이 있는 주니어 시니어 급도 써도 될까같아요 ㅎㅎ 스페셜리스트라는 직종자체가 매니저급(팀장) 급은 아니니까요 ㅎㅎ

한번 다들 지원해보세용 ㅎㅎㅎ

확인해 보세요! - Nike  https://www.linkedin.com/jobs/view/323650818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