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 적성검사를 해보려고 합니다!! 주린이인 저에게 친구가 보내준 주식 성향테스트 !!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링크는 아래를 클릭하세요 ㅎㅎ

https://kimsudal.com/start/2/

김수달연구소

주식적성검사,코로나온라인진단키트

kimsudal.com

여기 링크로 들어가세요!!

이제 시작입니다!! 주식적성검사는 여러분의 성격을 분석하여 주식투자의 승률과 투자유형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ㅎㅎ!!

주식 적성테스트여서 공감가고 주식에 관한 질문들이 많이 나오네요 ㅎㅎ...ㅠㅠ 현 주식 계좌를 보면 눈물만 나지만요...

이러한 비슷한 질문이 12개로 구성되어져있고 이를 통해 결과를 얻어내는 방식이에요!! 저는 과연...!!!!

주식 적성검사로 저의 투자유형은 주신.... 보자마자 ㅋㅋㅋ 이 검사의 신뢰성을 의심하기 시작했죠 ㅎㅎ거의 손해가 -20프로인 초초초 주린인걸요 ㅎㅎ ㅠㅠ

당신은 투자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수익을 내는 개미의 대부분은 많은 매매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당신은 좋은 종목을 선정하고 성장가능성이 큰 테마에서 몇번의 매매만으로 이익을 볼 수 있는 사람입니다. 시장의 장기적인 추세를 예측할 수 있으며 하락장에서도 뛰어난 멘탈로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이 검사는 MBTI검사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주식투자에 유리한 성격입니다만 단기투자에서 누구도 시장을 이길수 없다는 걸 명심해야합니다.
* 수달 투자자문의 조언 : 없음
라는 저는 주식의 신이라는데 지금 손해가 거의...월급을 넘어섰됴ㅠㅠㅠ ㅠㅠㅠ

이건 제 주식으로 엄청난 돈을 만지는 친구의 결과입니다!!ㅋㅋㅋㅋ 신뢰성이 떨어진다는 걸 느끼면서 재미로 한번 주식 적성검사를 해보았습니다 ㅎㅎㅎ

테스트는 재미니까 재미로 봐보세요 ㅎㅎ
이상으로 주식성향 테스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