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친구 크리스마스/생일 선물 추천 포스팅입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생일이 다가올 떄 남자친구 여자친구 선물을 뭐해주어야할지 정말 고민이 많으시죠?? 이때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여자친구들이 만족할 만한 선물 모음을 가지고왔습니다.! 가격의 순서에 따라 고를 것이 아니라 제가 생각나는 방식대로 나열한 것입니다~~

주의할 점은 이런 비싼 것을 살 때 무슨 네이버 쇼핑 최저가 … 이런걸로 구매하지 마시고 백화점이나 공식홈페이제에서 구매하세요!!! 구매대행도 저는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돈차이가 나겠지만 믿을만한 백화점에서 꼭 구매하세요…. 비싼돈 주고 사줬는데 짭이나 모조품이 나오면 너무 슬프잖아요 ㅎㅎ…

욕도 욕대로 먹고…. 돈도 날리고….제가 특정브랜드를 말하면서 앞으로 설명을 하고 추천을 드리는데 이것은 절대 광고 등이 아니라는 점 !! 명심해주세요 ㅎㅎ 저도 광고를 받아보고 싶긴 하네요 ㅎㅎ……

 

서론이 길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여자친구 크리스마스/생일 선물 추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1) 아크네 머플러

 Acne라는 브랜드를 남성분들이 많이 모르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크네라는 브랜드는 미니멀하고 젊은 층에게 굉장히 인기가 많은 브랜드에요!! 아크네 맨투맨이 하나에 40만원 정도 하는 것도 있으니 유명하고 고급스러운 브랜드입니다!! 아크네 머플러는 심플하면서 겨울철이나 크리스마스에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2) 목걸이 등 액세서리

 이건 너무 기본적이지만 또 여기서 …. 너무 많이 나뉘어지고 브랜드, 골드/실버 등 나누어져서 이 것은 따로 한번 더 다루겠습니다!! 여성 쥬얼리 브랜드는 정말 다양하게 많습니다. 그 중 유명한 브랜드도 있고 명품이라고 불리는 브랜드도 있는데… 목걸이를 줘도 괜찮고… 반지.. 팔찌… 귀걸이 등 이러한 귀금속 류를 안좋아하는 여자분은 없습니다!!  비싸서 말을 못하지 제가 여자여도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이 이런 쥬얼리 류라고 확신합니다 ㅎㅎ…

 

이 부분에 대한 구체적은 브랜드 등은 다른 포스팅에서 다루겠습니다~~

 

3) 에르메스 트윌리/립스틱

명품중에 명품… 에르메스입니다.. 에르메스 버킨백 등은 2년정도가 걸려서 구매가 가능하고 1300만원이 넘는 가격에 팔고있는데 없어서 못사는 상황이죠!! 다른 브랜드들이 공장에서 가방이나 제품을 찍어내는 것과는 달리 이 에르메스는 장인들이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 한땀 한땀…

그런 가방이나 귀금속류는 가격이 너무 비싸서 살수가 없어요.. 그 대용품으로 추천해드리는 제품이 에르메스 립스틱…. 에르메스 트윌리에요!!  립스틱은 한 9만원정도선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트윌리는 정확한 가격대는 모르겠네요!! 화려한 무늬의 에르메스와 주황색 상자를 본다면…. 그걸 받는 모든 여자들은 행복해 할 것 같아요 ㅎㅎ…. 저는 평생 에르메스를 살 수 있을까요…???

 

4) 버버리 스카프

다음은 버버리 스카프입니다!! 버버리의 스카프는 특유의 체크무늬의 제품을 사야합니다.. 시그니쳐를 사야지 또 이상한 디자인의 스카프를 사지 말아주세요.. 스테디셀러가 왜 스테디셀러인지 이유가 있습니다.. 버버리 하나를 갖는데 화려해서 잘 안찬다면 그게 선물의 가치가 조금 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ㅠㅠ.. 마음은 알지만 갈색의 시크한 분위기가 특유의 체크무늬로.. ㅎㅎ 선물해 주시면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여성분들도 좋아하실 겁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5) 에어팟 Pro

거의 모든 분들이 에어팟이나 버즈 등을 사용하지겠지만 혹시나 없으시다면…. 가장 사주고 싶은 것이 에어팟이라고 생각해요!! 콩나물이라고 불리긴 하지만 진짜 편하거든요 ㅎㅎ…만약 당신의  여자친구가 이러한 무선이어폰이 없다면 가장 빠른 기념일에 이것을 선물해 주세요!!~~ 그리고 요즘 시중에 싸고 저렴하게 파는 제품이 아니라 되도록이면 에어팟이나.. 버즈로 해주세요ㅣ.. 두개중 또 고르자면 에어팟으로 선물해주세요~~~

또 요즘 새로운 제품인 에어팟Pro가 나왔는데 기존 에어팟 1을 쓰시던 분들은 이제 바꿀만한 타이밍인것 같아요.. 그래서 pro를 선물하는것도 … 좋은 느낌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있어요!! 에어팟 프로는 확실이 노이즈캔슬링이 좋아서 업그레이드를 시킬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여자친구 크리스마스/생일 선물로 에어팟~!!! 한번 고려해보세요~~

 

6) 아이패드

정말 비싸지만… 너무 비싸지만.. 있으면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패드입니다!! 가성비도 있는데 비싼 아이패드는 여자친구 크리스마스/생일 선물로 정말 좋아요.. 가격이 비싸다는게 문제지만 거의 70만원을 써야 살 수 있는 이 아이패드는 업무용으로도 많이 활용하고 메모, 취준생의 공부, 드라마 등을 보는데 활용이 가능하죠 !! 색도 이쁘고 애플을 좋아하는 여자친구라면 더더욱.. 행복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7) 폴로 목도리

 위의 것들은 너무 비싸고 가격대가 어느정도 있는 선물이었다면 이제는 조금은 저렴한 선물이에요!! 폴로 목도리는 겨울철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폴로라는 브랜드가 주는 느낌과 겨울 크리스마스 느낌 그리고 그 제품이 목도리라면 심플하지만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요!! 무난무난한 목도리에 이쁜 폴로 로고가 딱… 다른 위의 선물의 가격대가 매우 높지만 이 폴로 목도리는 10만원 내외의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가능합니다!! 학생분들이나 만난지 1년이 안된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8) 스타벅스 텀블러

이건 사실 여자친구 크리스마스/생일 선물이 아니라 친구나 썸? 단계에서 간단히 선물하면 좋은 아이템입니다!!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나 시즌마다 MD를 내고 판매하는데 이게 디자인이 이쁜 것들이 많습니다!! ㅎㅎ 그래서 3만원 전후로 가볍게 주기 좋은 선물인 스타벅스 텀블러 및 크리스마스 MD제품을 추천드립니다 !!

 

오늘은 여자친구 크리스마스/생일 선물 추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것들이고 개인의 취향은 다르겠지만 저는 이런선물을 주신다면 상대방이 실용적으로 사용하고 기분이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이상으로 광고없는 여자친구 크리스마스/생일 선물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