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격대 별 남자친구 크리스마스/생일 선물 추천 포스팅입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남자친구 크리스마스/생일 선물 에 대한 고민이 많이질텐데요!! 이 사항은 제가 친구들이나 여러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얻은 정보입니다!! 저는 현재 20대이고 이건 20대 후반정도 선물 추천에 가능할 듯 싶네요 ㅎㅎ 젊으신 30대도 가능..ㅎㅎ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5~10만원

1) 신발 (컨버스 1970s 척테일러) 추천

 신발은 모든사람의 필수품이자 가격도 적당힙니다. 물론 신발선물하면 떠난다는 (?)미신이 있지만 가격대, 가성비, 상대만족도적인 측면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옷 선물은 사실 취향을 많이 타고… 본인의 스타일이 아닌 옷을 선물받으면 자주 입지않는 경우도 생기는데 무난무난한 신발은 이러한 점을 극복할 수 있어 좋은 선물이라고 생각됩니다.

예를들어 기본 스터디 셀러인 에어맥스97 올검 // 에어포스1 화이트. //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로우 블랙 //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베이지 // 뉴발란스 993 // 반스 올드스쿨 등을 선물하면 이건 기본적으로 많이 신는 신발이기 때문에 기존에 가지고 있지만 않다면 자주 애용하고 코디가 가능한 신발입니다.

 단점은 음,.. 너무 유명한 신발이다보니 이미 가지고 있는 경우나../ 주변에 비슷한 신발 신은 사람을 많이 발견한다는거…

 

2) 후드티

조금 좋은 후드티는 가격대가 어느정도 있습니다 ex) MMLG, Thisisneverthat, 칼하트 등… 이런 후디는 무난하면서 디자인도 이뻐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는데요!! 옷의 호불호가 심한 사람들속에 기본템은 선물할 가치가 있는 것 같아요!!

 

3) 폴로 목도리

패션을 좋아하지 않아도 꼭 아는 브랜드 폴로입니다!! 폴로의 목도리는 정말 귀엽고 이쁘게 나았는데요!! 너무 이쁘고 디자인도 좋아서 남녀노소 거부감이 없습니다..ㅎㅎ 선물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상대방이 쓸모없거나 안 사용할 것 같은 선물은 아묵리 가치가 있고 귀중해도 잘못된 선문인것 같아요 ㅎㅎ선물은 받은 사람으로써 불만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가 어려우니까요 ㅎㅎ

 

4) 폴로 모자

폴로 모자도 너무 귀여워요… 피오가 예전에 방송에서 입은 것을 받는데 피오처럼 잘 웃는 얼굴이 … 하지만 폴로 코디로 힙하고 박시하게 입는 피오는 항상 멋있더라고요@@ 날씨가 추워지니 비니도 괜찮을 것 같고.. 적당한 곰돌이가 있는 모자도 이쁠 것 같습니다 ㅎㅎ

 

5) 영양제

제 기준 선물은 사라지는 것이 아닌 유형으로 남으면 좋겠다.. 라는 바람이 있어서 이런 영양제는 잘 선물하지 않는게 좋을 것 같은데 정 선물하실것이 없으시면 홍삼이나… 비타민 좋은 것을 선물해보세요 ㅎㅎ 나이가 젊을 때부터 관리를 시작해야 나중에 비싼 돈이 안든답니다 ㅎㅎ…

 

 

 

10~20만원

1) 에어팟 (무선이어폰)

요즘 거의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을거라고 생각하지만 혹시 없다면!! 가장 먼저 사주면 좋을 무선이어폰이에요!! 요즘나온 pro는 비싸서 20만원안에 구매하기 쉽지는 않지만 이왕 사줄꺼면 좀 더 투자하셔서 좋은 것을 사주세요!! 그게 나중에도 좋고 오래 기분좋게 선물할 수 있는 것 같네요!!

 

2) 캐시미어 머플러/목도리

 겨울이니만큼 목도리/ 머플러 선물이 좋고 무난무난한 디자인과 색으로 사주세요!! 캐시미어는 이정도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고.. 남자는 액세서리가 많이 없어서 아무리 생각해도 이런 기본적인 액세서리만 나오네요!! 가장 중요한 것은 무난무난…. 튀지않는… 만약 제가 선물을 받았는데 입거나 손이 잘 가지 않는 옷이나 액세서리면 음… 좋은데 조금 미안한 느낌이 들 것 같아요..  기껏 생각해서 사줬는데 잘 이용을 못하니까요 ㅎㅎ

 

30~50만원

1) 명품 벨트

 보테가베네타, 구찌 등 유명 벨트를 선물하는 것도 좋습니다. 많이 가질수는 없어도 하나쯤 가지면 좋을 벨트.. 명품도 일반인에게 많이 가질수 살수 없지만 하나쯤은 있으면 좋은 물건이죠!@! 특히 벨트는 잘 보이지 않아서 사기 아까운 경우도 많지만… 그래서 더 선물로 주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2) 지갑

지갑도 명품지갑을 사용하면 좋죠! 구찌나 보테가베네타, 프라다, 몽블랑 등의 지갑을 사주면 활용도가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남자친구분도 엄청 좋아하실거라고 확신합니다! 비록 이미 비싼 지갑을 가지고 있는 친구들에게 선물할 수 가 없는 단점이 있지만.. 명함지갑이나 다른 지갑으로 대체가 가능하죠 ㅎㅎㅎ

 

3) 패딩/롱패딩

요즘은 패딩의 가격이 하늘을 찌르는 정도에요.. 그래서 가격을 높게 잡았는데 20대 후반정도면 너무 저렴한 패딩보다는 퀄리티나 브랜드가 있는 패딩을 입는게 맞다고 봅니다. 그래서 패딩을 넣었고 패딩이라는게 자주 바꾸기 어렵고 몇 년마다 바꾸는데 돈이 아까워서 한철만 더입자.. 라는 게 반복되는 것도 많아요 ㅎㅎ 그래서 선물의 느낌은  “이거 사고는 싶은데 사기는 아까운” 그런 것을 해주는게 선물이니까요 ~~

 

이상으로 개인적인 가격대 별 남자친구 크리스마스/생일 선물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