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롯데마트 해물탕으로 낙지를 추가해서 만든 해물탕이에요!!

퇴근 후 7시 정도에 롯데마트를 방문하니 각종 음식을 싸게 팔고 있었어요!! 닭강정, 깐쇼새우, 떡볶이, 순대 등... ㅎㅎ 저희는 이런 것들을 많이 먹는 편이지만 오늘은 해물탕을 먹으려고 생각하고 방문했어요!!

 

저희가 산 꽃게해물탕(9,900원) + 낙지 (5,000원) 해서 15,000원에 맛있는 해물탕을 만들 준비를 했습니다 ㅎㅎ

원래 꽃게 해물탕 말고 다른 것도 있다고 했는다 다 팔려서 마지막 남은 꽃게 해물탕으로 가져왔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물을 1.2L넣어주고 ㅎㅎ 물을 끓여요 ㅎㅎ

사온 낙지는 먹기좋게 손질하고 ㅎㅎ 기다렸어요 ㅎㅎ

세팅된 음식을 다 때려넣고... 양념도 들어있으니 걱정이 없어요 ㅎㅎ 해물을 다 때려넣고 ㅎㅎ 마지막에 낙지를 넣어서 먹었어요 ㅎㅎ 낙지는 너무 많이 익히면 질겨지기 때문에요 ㅎㅎ

롯데마트에서 사온 통큰치킨과 해물탕으로 한끼를 해결했어요 ㅎㅎ 국물이 너무 진해서 맛있었어요 ㅎㅎㅎ....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치킨과 해물탕을 먹을수 있다니... 퇴근 후 완벽한 한끼에요 ㅎㅎ..

생각보다 엄청 푸짐하죠?? 그냥 해물탕만 먹으면 해물이 조금 작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저희는 낙지를 사와서 넣어서 해물이 푸짐한 느낌이었어요 ㅎㅎ.. ㅎㅎ

마지막에 롯데마트 해물탕 국물에 라면을 넣어먹으니... ㅎㅎ... 역시 마지막은 탄수화물이네요 ㅎㅎ! 너무 맛있어요... 최고에요 ..

이렇게 자주 해먹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롯데마트 해물탕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