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작년에 러시아에서 생활을 하다가 휴가로 한국을 갔는데 친구들과 무엇을 하면 추억에 많이 남을까?? 그리고 한 친구가 낚시에 빠져있어서 안면도에서 선상낚시를 하러 가기로 결심했어요!! 오늘은 직접 겪어보고 소개해드리는 안면도 선상낚시인 블랙베어호 후기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일단 친구가 끌고온 차를 타고 아침 일찍출발했어요!! 낚시에 관련해서는 시간이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정해진 시간에만 배로 나갈수 있어서 시간을 체크하고 가는데 얼마나 걸릴지를 먼저 확인해야합니다!! 

제가 안면도 배낚시를 한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m.blog.naver.com/hingom86

 

안면도 선상낚시 전문 블랙베어호 010-5190-3286 : 네이버 블로그

안녕하세요. ^^~ 안면도 배낚시 전문 블랙베어호 입니다. 초보자들을 위한 쳬험낚시(쭈꾸미/ 갑오징어/우럭/놀래미) 및 광어 다운샷, 참돔 타이라바 예약 받습니다. 초보 조사님들도 간단한 낚시

blog.naver.com

저희는 오후 체험낚시 5명을 예약했고 계절 별로 컨텐츠나 잘 잡히는 물고기가 달라지니 한번 블로그를 들어가서 확인해 보세요!!

 

이게 제가 안면도 배낚시를 한 업체의 네이버 밴드입니다!!  안면도 배낚시 전문 블랙베어호 라고 소개하면서" 초보자들을 위한 쳬험낚시(쭈꾸미/ 갑오징어/우럭/놀래미) 및 광어 다운샷, 참돔 타이라바 예약 받습니다. 초보 조사님들도 간단한 낚시 교육후 출항을 하기때문에 누구든지 쉽게 낚시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가족 및 연인 또는 친목회나 회사 워크샵 등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감사합니다 ~ 꼭 손맛한번 보러 오세요 " 라는 설명이 블로그 및 밴드에 적혀있습니다!!

band.us/@noelbadafishing

 

안면도 노을바다호 | 밴드

안녕하세요 ^^ 안면도 쭈꾸미, 갑오징어, 우럭, 광어 다운샷 및 체험낚시 전문 노을바다호 입니다. 안면도 여행에 묘미~ 선상낚시 전문 가족, 연인과의 추억 만들기 및 회사 워크샆 및 친목행사 ��

band.us

저희가 출발 할 때의 출항 장소는 내포항이었어요!!

그럼 이제 저희가 낚시한 사진을 보여드릴께요 !! 저희는 2~3시간 정도 낚시를 진행했고, 주로 잡히는 물고기는 백조기였어요!! 지렁이를 낚시바늘에 연결하고 던지면 너무 쉽게 잡혀서 재밌더라고요!! 낚시를 갔는데 안잡히면 노잼이라는 말을 많이하는데 안면도 배낚시 는 백조기여서 그런지 바로바로 너무 쉽게 잡혔어요!! 다음에는 봄쯤에 가서 쭈꾸미를 잡아보려고 합니다!! 

안면도 배낚시 배위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친구 4명과 함께 총 5명이서 낚시를 갔는데 거의 다 10마리씩은 잡은 것 같아요!!  백조기를 잡고 배위에서 멋지게 사진을하나 찍었어요!!

굉장히 다양한 포즈로 배위에서 낚시를 즐기네요!! 서해 낚시하기에는 안면도가 사람도 없고 너무 좋더라고요!!

아이폰 인물사진으로 이렇게 멋지 사진도 남기고요!! 서해 낚시 추천입니다!! 서해 배낚시를 하기위해서는 블랙베리호에서 예약을 해보세요!!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더 좋았어요!! 친구 한 명이 핸드폰을 배에서 잃어버렸는데 사장님이 엄청 열정적으로 같이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른 친구도 백조기와 함께 서해 배낚시에서 잡은 사진을 찍었어요!! 날씨가 덥고 바다에서 해가 뜨거우니 팔토시와 목토시 등 얼굴을 최대한 가리도록 해야합니다!! 버프나 모자도 필수에요!!

여유롭게 바라보는 바다입니다!! 러시아에서 생활하다가 이렇게 바다를 바라보니 기분이 너무 상쾌했어요!  배멀미에 대한 걱정도 있었지만 전혀 1개도 없어서 친구들과 굉장히 좋은 추억을 남겼어요!!

안면도 배낚시가 끝나고 친구들과 선착장에서 인생사진을 남기겠다며 다들 달려들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날씨도 너무 좋고 바다도 이쁘니 서해 배낚시에서 제대로 된 사진을 하나 건졌죠!! 

다른 친구도 바다를 배경으로 멋진 뒷모습 사진도남기고요!!! 다음에 다시 낚시를 또 가려고 합니다!! 저는 지렁이를 잘 못만지니 잘 만지는 친구와 함께 가야겠어요!!

친구가 가져온 차 앞에서 멋지게 포즈를 잡고 사진도 찍어봤어요!! 연예인이 타는 밴을 가져와서 너무 편하게 좋게 갔어요!! 이 차를 타고 여행을 오다니 신기했어요!!! 서해 배낚시의 인원은 아무렇게나 맘이 맞는 친구들끼리만 오면 너무 재밌던거 같아요!! 안면도 선상낚시 하는 곳인 블랙베리호는 위의 주소를 타고가 예약을 하면 됩니다!!

친구도 여기서 찍고 싶다며 다시 이곳으로 돌아와서 멋지게 사진을 한방 박았죠!! 서해도 날씨가 좋으니 바다가 참 이쁘더라고요!! 저희가 예약한 오후 체험 낚시의 출항시간은 13시이며 출항 20분 전에 도착해야하니까 여유롭게 가세요!!늦을 꺼 같으면 전화를 드리고 10분이상 늦으면.... 같이 가는 다른 분들에게 피해를 주겠죠??

해병대가 아닌 친구가 가족의 해병대 옷을 입고와서 찍은 사진이에요!!ㅋㅋㅋ  빨간색이 이쁘긴 하네요!!

다시 안면도 선상낚시 추천을 하면서 고기를 잡은 사진을 올려드릴께요!! 꼭 구명조끼도 착용하시고 모자와 선글라스 및 몸이 타지않게 온 몸을 덮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반바지보다 긴바지를 추천드립니다!! 다리도 많이 타더라고요!! 숙소에 가서 몸을 보니 많이 탄 곳도 있었어요!!

달리는 배안에서 친구들과 함께찍은 사진이에요!! 앞에 있는 친구는 도적이 아닙니다!!>...  햇빛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꼭 저렇게 모든 얼굴을 가려주세요!! 

마지막으로 안면도 낚시 추천을 마치면서 친구의 멋진 사진을 보여드렸네요!! 이처럼 스트레스 풀거나 서울 근교 낚시를 가시고 싶으면 안면도 배낚시를 한 번 이용해 보세요!! 낚시대 및 지렁이 등 모든 것을 준비해주시니 옷과 돈만 챙겨가면 정말 재밌고 쉬운 낚시를 체험하실수 있어요!! 저도 낚시를 실제로 처음 해봤는데 국내 여행으로는 배낚시, 선상낚시 만한 것이 없더라고요!! 

이상으로 안면도 배낚시, 서해 배낚시, 서울 근교 낚시 추천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