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탑텐 쿨에어 이너웨어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직장인으로서 여름에 회사를 다니면서 지옥철을 겪으면 땀이 너무나고 더운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제가 그동안 애용하던 에어리즘은 모두 러시아에 버리고 오고 다시 사기에는 NO JAPAN이 유행하기 때문에 유니클로 에어리짐 대체품을 찾다가 발견한 탑텐 쿨에어입니다!@@@

저는 탑텐 쿨에어를 무신사스토어에서 1차 구매를 하고 조금 사용하다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반팔티로 2개를 더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나시형태로 된 V넥입니다@@

이게 탑텐 쿨에어의 사이즈표입니다!! 그냥 사이즈는 일반사이즈나 아무거나 가는게 좋은것이 이너웨어는 그렇게 상관이 없으니까요 ㅎㅎ

이게 느낌이 좋은것이 인견내의로 만들어져서 그런가봐요@@!! 브이넥 매쉬탱크탑제품을 처음에는 구매했습니다@!!

이 품질보증서쪽에 적힌것 처럼 접촉 냉감 // 흡한 // 향균 // 소취 // 속건이 다 간으하네요@ 폴리에스터 58 // 레이온 37// 폴리우레탄 5 비율로 만들어졌네요@@!!

일반 에어리즘 반팔처럼 생겼습니다@@

이건 2번째 구매한 탑텐 쿨에어입니다!! 이번엔 반팔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좀더 저렴하게 세일이 들어갔더라고요@@!!

제가 에어리즘 대체로 한번 사용을 해보고 다시 구매한 이유는 정말 좋아서겠죠???

탑텐 쿨에어의 제품은 남성제품과 여성제품 모두 나왔습니다!@@!저는 탱크탑 및 반팔을 구매한것이고요!@ 색도 3가지로 오트밀 // 화이트 // 블랙이 있네요@@

이게 2번째 주문한 탑텐 쿨에어의 브이넥 오트밀입니다!! 역시 촉감 굿,...

이건 탑텐 쿨에어의 검은색이요@@!~!~~ 이상으로 유니클로 에어리즘 대체 탑텐 쿨에어포스팅을마치겠습니다!!

장단점은 다음과 같아요!!

장점

1) 에어리즘과 거의 흡사

2) 얇고 통풍이 잘됨.

3) 가격이 저렴

4) NO JAPEN...

 

단점

1) 없음

이상으로 탑텐 쿨에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