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리 인창동 중국집 추천 상하이반점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가장 인창동에서 맛있게 먹던 인호반점이라는 중국집이 없어져서 현재 중국집을 투어하면서 어느 중국집이 맛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앞으로 인창동 중국집에 대한 포스팅이 많아질 것입니다!! 그럼 구리 인창동 중국집 추천 상하이반점에 대한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1) 카카오맵

https://place.map.kakao.com/739412178

 

상하이반점

경기 구리시 건원대로 45 (인창동 346-6)

place.map.kakao.com

 

 

 

2) 구글맵

https://www.google.co.kr/maps/place/%EC%83%81%ED%95%98%EC%9D%B4%EB%B0%98%EC%A0%90/@37.6049834,127.1375586,17z/data=!3m1!4b1!4m5!3m4!1s0x357cb0b3a411ebdb:0x8eb1ce4c4a3b3672!8m2!3d37.6049792!4d127.1397473?hl=ko

 

상하이반점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건원대로 45

www.google.co.kr

 

 




구리 인창동 중국집 추천 상하이반점의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구리 인창동에 거주하는 사람이라면 알고 있을 구리 윤서병원 바로 옆입니다!! 음 이것도 어려우시면... 예전 원두막자리??? 음... 윤서병원 찍고와도 바로 찾을 수 있을 만큼 가게도 큽니다!! 이렇게 가게의 모양이 생겼고....

내부는 다음과 같아요!! 저희가 간 시간이 오후 5시여서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구리 인창동 중국집 추천 상하이반점의 장점은 24시간 운영을 하기 때문에 술을 엄청 먹고 4차로 마지막 술자리로도 자주 오는 곳이에요!! 은근히 중국집에서 술먹는 것이 가성비가 잘나오거든요!!!

구리 인창동 중국집 추천 상하이반점의 메뉴입니다!! 이걸 보면서 다음에 먹을 메뉴를 많이 생각했어요!! 사천탕면.. 여름 냉짬뽕.. 불짬봉... 등... 너무 맛있어 보이는게 많더라고요!!

해물덮밥과 잡채밥도 제가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구리 인창동 중국집 추천 상하이반점의 장점은 미니와 작은 양의 탕수육 및 요리를 판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비싼 음식도 가격이 비싸지가 않아요... 그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닌다!@@

연태고량주 세트를 먹기에는 너무부담스러워서.. 연태고량주는 가격이 비싸잖아요 ㅎㅎ.. 그래서 저렴한 요리와 면으로 갔습니다!!

저희는 3명이서 짜장면 곱빼기 // 유산슬 // 삼선짬뽕을 시켰어요!! 원래 다른 곳을 가서 유산슬을 먹으려고 했지만 우연히 발견한 상하이반점과 거의 가격이 1.3~1.4배 정도 차이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다급하게 상하이 반점부터 가보자고 친구들에게 말했습니다!! 제가 회사에 입사해서 광화문에서 먹은 유산슬은 정말 너무너무 인상깊고 너무 맛있는 요리여서... 친구들에게도 한 번 시켜보자고 졸랐어요!! 그래서 친구들이 욕하면서 너 때문에 탕수육, 깐풍기를 포기한다고 했습니다!!ㅎㅎ.

여기 구리 인창동 중국집 추천 상하이반점는 앞치마 및 기본 반찬 그리고 젓가락부터 집게, 국자, 가위 등이 셀프 서비스입니다!!@@그래서 바깥 부분에 앉은 친구가 계속 중얼거리면서 다녀오더라고요@@!!

짜장면에는 고춧가루!!@@ 도 이렇게 비치되어있고요@@

중국 술이라고 하네요!! 죽엽청주 // 칭따오 //고량주 // 연태고량주 // 이과두주 //공보가주가 있는데 공보가주는 태어나서 처음 봤습니다!!@@

이게 짜장면의 비주얼입니다!! 유니짜장스럽지만 그냥 정말 기본적인 짜장면이에요!! 저는 양파의 식감때문에 간짜장을 좋아하는데 잘 비벼지고 사실 맛적으로는 그냥 짜장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상하이 반점 짜장면도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요즘 짜장면이 저렴한 음식이 아니라는 생각이 많이 드는데 이렇게 동네에 5000원짜리 짜장면이 있으면 너무 좋죠..!!

다음으로 시킨 메뉸는 삼선짬뽕입니다!! 전날 모두가 술을 많이 먹고와서 국물은 필수적으로 필요하다며 그냥 짬뽕보다 비싸도 먹을 것 많고 얼큰한 삼선짬뽕을 주문했어요!! 차돌 짬뽕을 좋아하는 친구들도 있지만 //.... 저는 차돌짬뽕의 그 기름진 맛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요!! 해물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9000원의 가격인 구리 인창동 중국집 추천 상하이반점의 삼선짬뽕입니다!! 오징어, 새우 등 각종 해산물이 들어있고 국물은 얼큰하긴 한데 완전 엄청 뜨겁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해장으로는 역시 국물이 짱이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유산슬입니다!! 제가 광화문에서 먹었을 때랑은 색부터 조금 다르더라고요!! 각종 버섯과 죽순 그리고 해산물을 넣고 간장 같은 소스에 볶는 것인데 뭔가 색이 하얀색의 느낌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친구들과 맛있게 먹었어요!! 광화문 정도의 맛은 아니지만 유산슬 자체를 좋아하는 저는 잘 먹었답니다!! 하지만 친구들은 탕수육 ... 깐풍기... 노래를 불렀죠....ㅎㅎㅎ

버섯의 식감과 끈적한 소스가 너무 좋아요!!!중식은 전분물을 쓰는것도 굉장한 스킬이 필요하다는데... ㅎㅎ

술을 많이 시켜서 먹는데 안주가 없으니 사장님께서 주신 서비스 군만두입니다!! 역시 중국집 군만두는 진리에요.... 만두는 진리 너무 맛있네요!!

구리 인창동 중국집 추천 상하이반점에서 이렇게 푸짐하게 술도 먹고 가격이 착해서 추천드려요!! 회식장소도 좋고 그냥 식사장소로도 가격이 저렴해서 강추입니다!! 

이상으로 구리 인창동 중국집 추천 상하이반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