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해운대 한화리조트 디럭스룸 후기를 남기려고 왔습니다!! 7년만에가는 부산여행의 숙소로 찜한 한화리조트 해운대 디럭스룸입니다!! 오션뷰 숙소를 받았고 바다 전면뷰라고 프론트에서 강조하길래 별차이를 못느낄 꺼 같았는데 한 번 보시죠!!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1) 카카오맵

https://place.map.kakao.com/10928789

 

한화리조트 해운대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3로 52 (우동 1410-3)

place.map.kakao.com

2) 구글맵

https://www.google.co.kr/maps/place/%ED%95%9C%ED%99%94%EB%A6%AC%EC%A1%B0%ED%8A%B8+%ED%95%B4%EC%9A%B4%EB%8C%80%ED%8B%B0%EB%B3%BC%EB%A6%AC/@35.1545912,129.1428003,17z/data=!3m1!4b1!4m8!3m7!1s0x356892ade729e713:0x7e37e2cc419e4556!5m2!4m1!1i2!8m2!3d35.1545868!4d129.144989?hl=ko

 

한화리조트 해운대티볼리

★★★★☆ · 리조트 · 우1동 마린시티3로 52

www.google.co.kr

 

무더운 8월 중순 장마가 끝나고 간 부산 해운대 한화리조트 디럭스룸입니다!!@@ 한화리조트는 바다 바로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뷰가 좋을꺼라고 상상은 갔어요!! 해운대역이나 동백역 근처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갈 수 있습니다!@@

이게 부산 해운대 한화리조트의 조감도라는데 잘 모르겠네요 ㅎㅎ... 안에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해운대에서 해수욕을하고 한화리조트를 오는 분들을 위해 모래 씻는 곳을 만들어놨어요!! 정말 센스 하나하나가 좋은 리조트를 만드는 것 같아요@@

요즘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해 온도체크 및 역학조사를 철저히 하기 위해 모든 인적사항은 개별로 1개씩 작성해요!! 가족끼리와도 하나하나 다 작성해야하니까 참고하세요!@@ 저희는 한 오후 2시쯤 갔는데 사람이 많아서 체크인까지 20분~30분 걸렸어요!@@

이렇게 번호표를 발권받고  문진표를 작성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람이 많고 문진표 작성에 많은 시간이 들지 않거든요!! 부산 해운대 오션뷰 숙소 한화리조트 디럭스룸을 들어갈 준비를 마쳤네요@@

대기가 길어져서 2박동안 사용할 물품을 사러 지하 편의점에 갔어요!! 지하 편이점이 정말 크고 여기에 노래방 및 골프장이 있는데 코로나로 인해 운영하는지는 한 번 확인해봐야할것 같습니다!@@

이게 한화리조트 해운대의 GS25의 모습입니다@@!! 가격이 좀 비싸긴합니다!! 물이 1700원이니... 2리터짜리가... 그래도 편해서 사게되더라고요@!!

라면조리하는 것도 있어요!! 한강 느낌??...?

 

부산 해운대 오션뷰 숙소 한화리조트에서 수영이나 해수욕을 하고 빨래를 할 장소가 있어요!! 셀프 세탁을 이용해서 냄새나는 옷이 아닌 깨끗한 옷을 가져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기가 노래연습장입니다!! 낮에는 열지 않는다는데 코로나로 열지 모르겠네요!@@

저희가 배정받은 부산 해운대 오션뷰 숙소 한화리조트의 24층 디럭스 룸을 가는 길입니다!@@

드디어 입구에 도착해 부산 해운대 오션뷰 숙소 한화리조트의 문을 열었어요!!@@

기본적인 리조트처럼 이렇게 방이 되어있고 식탁 및 밥솥 , 수건 , 식기구가 다 있어요!! 칼도 있거요!! 인덕션도 있네요!! 쇼파와 낮은 탁상도 있고, 전화기도 있습니다!!

작은 설거지를 하는 공간도 있고요@@!!

방은 1개였어요!! 이 침대... 정말 푹신해요.. 이방에 이불이 3명이 더 잘 정도의 양이 있고 장롱도 있어서 옷을 보관하기 좋았어요!@@! 화장대도 방에 있었고요@@

짜짠....부산 해운대 오션뷰 숙소 한화리조트 디럭스룸 전면뷰에서 바라본 풍경이에요!!>.. 완전 오션뷰에요... 광안대교가 보이고 정말 너무 이뻤어요!! 제가 간 숙소 중 거의 TOP3안으로 들을 정도로 만족감이 높았습니다!! 날씨도 너무 좋아서 하늘도 다 보이고 해무도 없어서 풍경이 너무 죽였어요!@@

화장실에는 샴푸와 바디워시가 있고 욕조는 없었어요@@!!

다시보는 부산 해운대 오션뷰 숙소 한화리조트..... 오션뷰... 감동입니다.... 이건 너무 행복했어요!! 볼때마다 정말 좋은 숙소를 예약했구나,,, 하면서 행복했습니다!@

티비도 이렇게 빌트인된 형식으로 있고... 다 필요없고 뷰가 미쳤어요...!!

이렇게 사진을 찍어도 굉장히 이쁘더라고요!@@ 하... 역시 여행은 이런 느낌이 너무 좋아서 가는 것 같아요!!@

저녁에는 이렇게 밖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좋은 숙소에서 광안대교 야경을 바라보면서 물회와 복숭아를 사와서 먹었어요!! 이런게 힐링이죠!! 여행을 가면 밤에는 거의 나가서 다니는데 여기는 숙소가 너무 아까워서 ...부산 해운대 오션뷰 숙소 한화리조트를 즐기고 싶어서 숙소에서 묶는 시간이 길었네요!! 그만큼 좋았다고 전 극찬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가격을 회사에서 예약을 해서 굉장히 저렴하게 예약했지만 일반적인 가격은 좀 비싼것 같네요!!

그리고 부산 해운대 오션뷰 숙소 한화리조트의 퇴실시간 연장은 14시까지 연장이 1만원이었습니다!! 비회원은 2만원이라고 하는데 저희는 회사껄로 해서 회원이 되었나봐요!! 그래서 연장을 하고 천천히 퇴실을 했습니다~` 

이제 부산 해운대 오션뷰 숙소 한화리조트의 장단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장점

1) 오션뷰가 미쳤습니다...

2) 침대가 너무너무 푹신해요!!

3) 취사가능한 숙소

4) 깨끗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5) 퇴실시간 연장 개꿀...

단점

1) 차량을 가져가지 않으면 대중교통에서 조금 멀다.

2) 린스가 없다.

이정도로 부산 해운대 오션뷰 숙소 한화리조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