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메종글래드 호텔 주니어 스위트 더블 후기에 대해 말씀드리려고합니다!! 제주도를 거의 4년만에 방문을 해서 어떤 모습으로 변했을까 기대하면서 제주도로 출발했어요!!

좀 긴 연휴에 제주도를 예약해서 사람이 미치도록 많을꺼라고 생각했는데 다행이도 사람이 별로 많지는 않았습니다!

저희가 오늘 예약한 숙소는 제주 메종글래드 호텔 주니어 스위트 더블 입니다!! 제주공항 근처에 있고,,.  근처에 맛집도 많다고해서 2일을 예약했어요!!

제주도에 도착하니 이런 풍경이 펼쳐지네요!!  제주도에 왔구나.. 를 느꼈습니다!! 

이게 저희가 묶을 제주 메종글래드 호텔!! 입구에요 MAISON GLAD JEJU!! 이름만 들어도 설레죠?? 저는 글래드 호텔을 자주가는 편인데 나름 가격대도 적당하고 호텔 퀄리티도 높아서 선호하는 호텔 중 하나입니다!!

제주 메종글래드는 언제 받은것인지 모르겠지만 5성급 호텔이라고 걸려있네요 ㅎㅎ 확실히 서울에 있는 글래드 호텔에 비해서 월등히 좋습니다 ㅎㅎ

 

제주 메종글래드 호텔에서 이러한 이벤트를 하고있는데 여기 제주 메종글래드는 삼다정이라고 하는 뷔폐가 굉장히 유명하죠!! 근데 저희는 자금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포기하고 근처 음식점을 방문했습니다 ㅎㅎ

제주 메종글래드 호텔입실은 코로나 시국에 맞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 마스크 , 체온 등 철저하게 방역 수칙을 준수하는 우리의 메종글래드!

들어가는 로비에 백남준 씨의 작품이 떡하니 있네요 ㅎㅎ

저희가 묶을 곳은 1260!! 원래 처음에 예약한 곳을 못가고 새로 다른 객실을 받았어요!! 비행기가 결항되는 바람에 일정을 조절해야 했거든요 ㅎㅎ  제주 메종글래드 호텔 주니어 스위트 더블 이긴 한데 원래는 침대가 2개 있는 방이었는데 하나 있는 곳으로 가야한다고 하네요..

들어가는 입구!~~

제주 메종글래드 호텔 주니어 스위트 더블 가기전 너무 신났어요.. 전날 잡은 숙소가 너무 꾸져서 ... 빨리 제주가고 싶다 .. 라고 하고 있었던 상태었거든요

역시 있는 가운과 기타 물품.. 항상 글래드의 가운은 똑같아요 ㅎㅎ

여기는 분리된 공간의 거실?? 느낌입니다!! 티비도 방마다 따로있고 방이라고 하긴 그렇지만 거실?? 이라는 표현이 적절한 것 같아요!!  여기 쇼파에서 티비를 보면서 쉬는것도 나름 좋았어요 ㅎㅎ

이게 내부에 비치된 물품들이에요!! 돈을 주면 먹을 수 있는 것들이고 물은 삼다수는 돈을 내야하고, 나머지 물은 자유롭게 드실 수 있어요!! 면도기 등도 있더라고요!! 제주 흑돼지 육포 등...

짜잔... 거실을 통해서 방을 가면 이러한 멋진 침실이 펼쳐집니다! 이게 제주 메종글래드 호텔 주니어 스위트 더블입니다!! 콘센트 다있고.. 커튼도 걷으며 뷰가 나오고.... 다음에도 제주가면 여기 가고 싶었어요

제주 메종글래드에서 저희가 선택한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이렇게 구분되어있어요!!

화장실도 깔끔하니 좋고 욕조도 있네요 ㅎㅎ

제주 메종글래드 변기가 있는 칸 , 샤워부스, 욕실 등이 다 구획되어있습니다~

 

여행 후 피로를 풀수있는 욕실~~~

저희는 일반 주니어스위트 더블인데 층이 높이 받아서 다행인 것 같아요!!

 

제주공항에서 굉장히 가까운 메종글래드 호텔에서 바라본 제주 시내입니다~~!! 한번 보세요!!

침대도 딱봐도 커보이지 않아요?? 주니어 스위트 더블룸이어서 그런가..?

이상으로 제주공항 근처 호텔 추천 제주 메종글래드 주니어 스위트 더블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내돈내산입니다..

감사합니다.!!

'여행 > 제주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로컬 맛집!! 엠제이돼지!! MJ돼지!!  (0) 2020.05.2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