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사선물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퇴사를 하는 사람에게 주는 선물일수도~~ 아니면 퇴사자가 나가면서 주는 선물일 수도 있으니까 의도에 따라 잘 선택해서 고민해보세요!!

저도 이번에 퇴사를 하면서 "어떤 선물을 주면 좋을까??"라는 생각을 했어요!! 그러다가 많은 정보를 찾아보고 결정을 한 것이 아래와 같은 퇴사선물 추천리스트입니다!! 금액 및 줄 대상에 따라서 자유롭게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퇴사 선물 추천 리스트를 소개하겠습니다!!!

 

1. 각인볼펜 및 각인 샤프 등


먼저 첫번째는 이름 및 문구 등을 각인한 샤프 및 볼펜입니다. 아래 소개해드리는 것은 하나의 예시인데 제가 찾을 때 파악한 업체에요! 조금 더 비싼것을 찾는다면 만년필로 유명한 PARKER라는 브랜드의 만년필을 사서 이름을 각인해서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러한 선물이 기억에 남는 이유는... 없어지지 않는 상품이고... 사람의 이름이 적혀있기때문에 더 기억에 남는 선물이지 않을까...한 생각이 듭니다...

기념선물이라는 것은 저는 없어지지않는 계속 남아있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거든요 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doros?NaPm=ct%3Dktchogqg%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bba806234e303dc5d44279e5041699e5aa89d88a 

 

도로스 공방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나무의 아름다움을 담은 우든펜.수제펜

smartstore.naver.com

 

2. 핸드크림


두번쨰는 핸드크림 및 디퓨저입니다. 회사생활을 하면서 생각보다 자주 찾는 핸드크림.... 어디에 있는건 아는데 자주잃어버리고 회사에서 코로나 때문에 손을 많이 씻는데 건조함에 따라서 핸드크림이 필요할 때가 많아요 ㅎㅎ 그래서 핸드크림은 언제나 유용한 선물이고 향이 있다는 점에서 좋은 선물이죠!

아래는 핸드크림으로 가장 유명한 록시땅의 링크입니다~~

https://kr.loccitane.com/

 

3. 손편지


편지만큼 좋은 선물이 없죠??? 실용성이 모두 없다고 생각하지만 .... 그래도 편지를 받으면 기분이 좋고 그 사람을 또 다시 생각하게 되는 편지에요!! 주로 선물+편지가 좋은 선물인데 편지 또는 포스트잇에 적은 간단한 감사인사 등 메모로도 사람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어요!! 편지는 마음을 전달하는 하나의 수단이니까요 ㅎㅎ

이상으로 퇴사선물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사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혼자하는 공부 "농축수 처리"  (0) 2021.09.06
혼자하는 반도체 공부 "메인공정"  (0) 2021.09.06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