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 해장국 추천!! 세연이네 양평해장국에 대한 내용입니다!!

제가 살면서 양평해장국을 2번 먹었는데
처음 경험이 너무 별로여서 양평해장국을 별로 안좋아했어요 ㅎㅎ

그럼데 이번에 속초 여행가서 해장국으로 여기 속초 해장국 추천!! 세연이네 양평해장국를 먹었는데 정말 ….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네이버 지도]
세연이네양평해장국
강원 속초시 학사평길 31
http://naver.me/5aFvsh7M

네이버 지도

세연이네양평해장국

map.naver.com

주소는 위와 같아요 ㅎㅎ

아니 카카오맵 평점이 이렇게 높은 곳 보셨나요… 요즘 젊은 세대에서 맛집을 찾는 방법중에 하나가 카카오맵에서 찾는건데… 카카오맵 평점을 보시면 진짜 유명한 집도 3.0 이렇게 박살나있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속초 찐 맛집인거같아요ㅠㅎㅎ 저희가 갔을때 점심에 사람이 거의 꽉찼고..말씀하시는게 대부분 주민분들이더라고요

여기 한화리조트 설악쏘라노 바로 앞에 있어서 거기서 묶는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

영업시간이 이렇다는것은 맛에 자신이 있다는거죠…. 15시까지 주문받는게 요즘 세상에 말이될까요
코로나 시국이 심할때 방문해서 지금은 영업시간이 어떨지 모르겠네요 ㅎㅎ

가격대는 어느정도 있습니다 ㅎㅎ 저희는 4명이가서 해내탕 및 우거지해장국 선지해장국 다 시켜서 먹었는데…
국물베이스는 비슷한거 같은데 내용물이 엄청 알차요

속초 세연이네양평해장국에서 해장국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소개되어있고 포장도 가능하네요 ㅎㅎ

속초 세연이네양평해장국 여기서 포장해서 한화설악쏘라노 가서 끓여먹어도 좋을꺼 같아요

풍경이나 앞쪽은 그냥 산뷰입니다 ㅎㅎ

제가 속초 세연이네양평해장국에서 시킨 우거지해장국이고!!!

이게 기본 밑반찬인데 이중 깍두기 정말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이게 옆친구가 시킨 해내탕… 양이랑 내장 진짜 엄청 들어있더라고여 이친구가 좀 양이 많은데 먹고 배부르다고 했으니…

속초 세연이네양평해장국 한번 속초를 방문하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전날 회에 소주먹고 해장으로…

고성 속초 해장국 추천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