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아이폰의 배터리 성능 상태 확인 및 저전력 모드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갤럭시를 사용하다가 아이폰으로 넘어온지 별로 시간이 지나지 않아서 아이폰을 쓰는데 하나하나 배워가면서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요!! 

 

배우면서 소개해주는 아이폰 꿀팁!! 아이폰의 배터리 성능 상태 확인 및 저전력 모드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아래와 같이기본 바탕화면에서 설정을 들어갑니다!!

 

설정을 들어간 후 조금 스크롤을 내리면 배터리 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 아이폰의 배터리 성능 상태 확인 및 저전력 모드 방법을 실행하려면 배터리를 눌러주세요!!@@

배터리를 들어가면 하기 사진과 같이 저전력 모드와 배터리 성능 상태를 확인하는 두개의 창이 나와요!! 먼저 배터리 저전력 모드를 실행하는 걸 보여드릴꼐요!!!

배터리 저전력 모드를 키면 배터리가 천천히 줄어들고, 필요없는 백업데이터들의 작동을 멈추는 것이에요 !! 오른쪽 상단에 배터리 화면을 보면 노란색으로 바뀌었죠??? 이 뜻이 저전력 모드가 실행중이라는 표시네요!@@

아이폰의 배터리 성능 상태 확인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배터리 성능 상태의 칸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저의 현재 성능은 100%네요!! 저는 작년 8월 말에 구매를 해서 배터리를 잘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아직은 100에요 !! 아이폰의 성능 최대치가 80% 전 후라면 배터리를 교환할 시기라는 뜻이에요@@

마지막으로 아이폰 배터리 성능 관리 꿀팁은.....  아래에 제가 켜놓은 최적화 된 배터리 충전을 켜놓으시고,,, 배터리는 저대 0%로 만들지 마시고,,.. 100%로도 만들지 마세요!!! 20~80%사이를 유지하려는 노력만 해도 배터리의 성능이 많이 줄어들지 않아요!!! 잠자리에 들 때 충전기를 연결하고 주무시는 분들도 계신데.... 이러면 배터리가 100%가 유지되면서 배터리에는 좋은 영향을 미치지 못한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아이폰의 배터리 성능 상태 확인 및 저전력 모드 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