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방금 포레스트 테스트에 이어 폰폰 테스트가 인기인데요!! 포레스트 테스트가 당신의 공부성향 및 꽃을 선물했다면, 폰폰 테스트는 이상형 테스트와 자신을 표현하는 캐릭터를 만들어주는데요!! 

 

폰폰 테스트의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https://2hakju.github.io/fonfon/

 

FonFon

 

2hakju.github.io

포레스트 테스트에 이어 폰폰 테스트가 인스타 그램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심심한 집에서의 생활에 대한 테스트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ㅎ

위의 사이트를 들어가시면

폰폰 테스트는 지난 2018년 서울대학교 정보문화학과 학생들이 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만든 심리테스트라고 합니다!! 테스트를 진행하면 자신에 이상형의 특서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성별 등을 선택하고 ! 간단한 질문을 선택하면 자신의 이상형이 나오는데요!!@@ 포레스트 테스트보다 폰폰 테스트가 좀 더 간단합니다!!

이렇게 두개중 하나를 선택하는 겁니다!! 어떠한 상황에서 자신이 더 좋아하는 것인지를 고르는 것이죠!!@@

둘 다 매력있지만 더 좋은 하나를 선택하는 폰폰테스트!! 이것을 하면 결과가 이렇게 나옵니다!!@@

저는 낯가리는 토끼의 성격을 가진 이상형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밑에 이렇게 간단하게 어떤 특징이 있는지 나오고 자신의 연애관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해 보게되는 폰폰테스트 한번 해보시길 바랄께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