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시아 거주 중인 제가 추천해주는 러시아 물!! 입니다!! 저는 러시아어도 잘 모르고 러시아에 대한 큰 배경 지식도 없지만 생활은 1년 넘게 했기때문에 생활관련 팁은 많이 알려드릴 수 있어요!! 🚊오늘 준비한 내용은 러시아 여행 시 물의 선택이에요!! 유럽의 대부분은 탄산수를 많이 사용하는데 탄산수가 아닌지 맞는지 한 번 더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해외여행을 가면 물갈이를 많이해서 걱정을 많이해요!! 그래서 항상 가기전에 그 지역 및 나라에서 먹어야할 물을 찾고 가는 편인데요!! 오늘은 제가 굉장히 예민한 제가 러시아에서 먹고도 물갈이를 하지 않은 물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번 물



역시 러시아어를 못하지만 이 물을 가장 많이 먹어요!! 한국인들 대부분이 이 물을 먹고 심지어 회사에서도 이 물을 정수기로 받는데요!! 굉장히 유명한 회사의 제품이지 않을까 싶어요!! 이거 뚜껑이 하늘색인데

하늘색= 가스없는 물
빨간색= 탄산수

알고 구매하시면 좋아요!!



2번 물


1번보다는 비싸지만 배탈이 나지않은 물이에요!! 아쿠아라고 써져있는것 같기도 하고.....!! 제가 산 러시아 2번물의 뚜껑은 하늘색인데요!! 이거는 1번보다 탄산수 구별하기가 어려워요!!

하늘색= 가스없는 물
진한 파란색 = 탄산수

라고 보시면 됩니다!!

3번 물


이 물은 최근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애기 그림이 그려져있고 가격도 제일 비싸요!! 애기들이 먹는 물이어서 비싼것 같아요!!

이거는 탄산수를 본 적이 없어서 구별하는 법은 패스 할께요!!


지금까지 러시아에서 물갈이하지 않는 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필리핀에서 물갈이를 2주동안 했는데 러시아에서 확실한 물만 먹어서 그런지 물갈이를 안했어요!!

돈이 많이 들더라도 여행 중에 물갈이를 하면 안되기 때문에 꼭 여행 시 마다 보증된 러시아 물을 먹으세요!! 이상으로 러시아 물 추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