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오늘은 러시아에서 살면서 비싼 소고기를 구워먹으려고 비싼 마트에가서 장을 보던 도중 익숙한 과자와 초콜릿 모양이 눈에 띄어서 봤더니 !!!!!! 이것처럼 트윅스와 스니커즈로 만든 음료가 있었어요!!! 처음보고 이게 도대체 무슨 맛일까…. 상상도 안가는 찰나에 같이 사는 형이 하나씩 먹어보자고해서 사봤어요!!! 상상만해도 이상한 느낌이 가득한 트윅스음료 및 스니커즈 음료….  초콜렛은 저도 좋아하고 맛있게 즐기는데 과연하는 생각으로 구매를 했죠!! 한국 가격으로 대략 한개당 4000원 정도해요!! 싼 가격은 아니에요!! 러시아 물가가 굉장히 저렴하거든요!!

그래서 집에 와서 하나씩 두명이서 나눠서 먹었어요!! 먼저 스니커즈로 만든 음료수!! 아이스크림은 봤어도 이건 보기부터 이상한 음료같았어요!!

스니커즈 음료


앞화면은 이렇고요!!

뒤의 사진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태어나서 처음보는 스니커즈 음료수…. 과연 맛은??

 이렇게 컵에 부으면 이런 색이네요!! 초코우유 같은 색인데 예상한것과 비슷해요!! 과연 맛은 어떤지 한 번 먹어봤습니다!!

…… 맛은 사진과 같아요!!.... 둘이서 나눠서 한 입씩 먹자마자.. “난 안먹어형먹어… ” “나도 안먹어.. 버려라는 말과 함께 바로 버렸어요!! 가격이 비싼데..이런 아쉬운 맛이어서 실망이 크네요!! 사실 그냥 시험삼아 먹어본 것이지만 너무 너무 기대가 높아서 그런지 맛이 없네요….

 

트윅스 음료


두번째는 트윅스로 만든 음료수에요!! 이건 스니커즈가 너무 맛이 없어서 나중에 먹으려던걸 바로 꺼내서 먹었어요! 이것도 물론 룸메형이랑 나눠먹었죠!! 앞 모양은 다음과 같아요!!

 

저희가 아는 그 초콜릿인 트윅스 색이에요!! 색은 이쁜데 과연 맛은??..,, 내부의 색인 초코우유 색이에요!!

이걸 컵에 따르면~~~

먹어본 결과 맛은 그냥 초코우유인데 트윅스의 맛이 살짝나는???? 그래도 맛이 없긴해요!! 전에 스니커즈 음료가 너무 맛이 없어서 인지 그나마 먹을 만 했는데;.... 이것도 4000원 주고 먹는다면 거의 욕이 나갈꺼 같은 맛이에요!! 트윅스 음료라는 상상 자체가 좋지 않네요!! 

최종적으로  둘 중에 고르자면 트윅스가 스니커즈 보다 낫긴합니다!! 트윅스는 참고 먹을맛인데 스니커즈는 도저히ㅋㅋㅋ…..

이상으로 러시아에서의 좋은 경험 (트윅스 음료, 스니커즈 음료)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