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사주어플 점신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무료 사주어플 점신은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어플 중에 하나인데요!!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 “점신” 을 검색하시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어플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무료 사주어플 점신의 첫 페이지입니다!! 상단에 오늘의 운세가 나오고 많은 항목들이 사주어플 점신에 있는데요!! 아래의 카테고리에 홈/운세/상담/점심tv/메뉴 등의 항목이 있어요!! 그리고 자신의 오늘의 운세의 점수도 나오고 그 항목을 클릭하면 오전,오후,밤 등으로 세분화도어 나와서 정말 좋은 무료 사주어플 점신이에요!! 저의 오늘은 “원리원칙보다는 인간미가 더 소중한 하루입니다.” 라는 운세가 나왔네요!!

이게 시간대별 운세를 본것이에요!! 오전은 55점 / 오후는 65점 / 밤은 60점이라고 합니다!! 지금 제가 무료 사주어플 점신를 보는 시간은 오후이기 때문에 “훗날을 위해 언행에 각별히 신경써야 하는 오후입니다” 라는 것이 나왔네요!! 이 화면에서 많은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볼 수 있는 항목은 다음과 같아요!!

1, 신년운세
2. 토정비결
3. 정통사주
4. 정통궁합
5. 타로
6. 연예인 궁합
7. 관상
8. 살풀이
9. 취업운세
10. 능력평가
등을 보고싶은만큼 볼 수 있어요!! 저는 정통사주를 한 번 보려고 클릭했습니다!!

이와 같이 시주, 일주, 월주, 년주 등을 분석하여 흙, 물, 불, 나무, 쇠 등으로 정의하여 저의 사주를 분석해주는 것이에요!! 자신의 이름과 태어난 시간, 태어난 날짜를 정확하게 넣고 입력하는 것이 중요하죠!!  

이것이 무료 사주어플 점신이 준 저의 정통사주입니다!! 평생 총운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네요!! 저는 “산사에 계곡에 흐르는 맑은 샘물의 기운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로 시작하면서 뭔가 체계적인 분석을 해주는 느낌인 무료 사주어플 점신!!! 무료 어플이어서 대충 분석하고 넘어갈 줄 알았는데 굉장히 길고 상세하게 설명해주었어요!! !!

나의 전성기도 이렇게 사주를 푸이해 알려주고 이를 완벽하게 믿고 행동하는 것은 좋지않지만 듣고 싶은 것과 보고싶은 것을 재미로 보는 무료 사주어플 점신 정말 강추강추 드립니다!! 저도 동기가 알려주어서 한 번 보기 시작했는데 중요한 일이 있거나… 기분이 안좋을 때 이 어플리케이션 점신을 굉장히 자주보는 편입니다!!

저의 전성기는 50대의 시기라고 합니다!! 주의가 필요한 시기는 20대네요…. 이러한 전성기 시기를 듣고 노력하면서 꼭 저런 목표를 달성하고 싶다는 목표가 드네요!!@@ 

정통사주의 마지막 화면으로 내려보면 능력 /재물 / 애정 / 건강 / 신년풀이 등의 세부적으로 볼 수 있는 항목이 무료 사주어플 점신에 있어요!@  자신이 보고싶은 것에 대해 그리고 자신이 현재 가장 걱정하고 관심이 가는 주제에 대해 고를 수도 있어요!! 또한 결과를 친구들이나 연인에게 공유하는 것도 가능한니 무료 사주어플 점신을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아까 그전 화면으로 돌아가서 테마별 운세도 볼 수가 있어요!! 정통사주는 태어난 날, 시간, 이름 등으로 분석을 했지만 테마별은 자신의 현재 기분에 따라 분석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항목은 다음과 같네요!!
1.   포춘쿠키
2.   행운의 번호
3.   행운의 부적
4.   혈액형
5.   별자리
6.   꿈해몽
등이 있어요!!

제가 이번에 볼 꺼는 2020년 신년운세에요!! 이를 무료 사주어플 점신에서 무료로 볼 수 있다는 게 정말 메리트가 있는 것 같네요!!  저의 신년운세 2020년은 “언제나 안전을 생각하며 신중한 편입니다” 가 나왔네요!! 안전 지금 업으로 삼고 있어서 정말 놀랐어요!! 우연히 맞은 것 이겠지만 뭔가 신기한 느낌은 어쩔 수 없죠.!!  긍정적인 것을 알고 그것을 발전시키고 단점이라고 말하는 것은 조금 줄이고 바꾸려고 노력하는 것이 필요하겠죠???

또한 성공을 위한 조언도 많이 나와요11 저에게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일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즐길 수 있어야 합니다” 라는 말을 전해줬네요!! 무료 사주어플 점신의 장점은 정말 짧은 한 줄의 감상평이 아닌 길고 심층적인 분석을 한 느낌이 강하게 들어서 너무 좋습니다!!  

무료 신년운세의 마지막의 항목에는 많은 추가적인 것들을 볼 수 있게 해놨어요!! 대운풀이 / 올해총운/ 재물운 / 애정운 /결혼운 / 직업운 / 사업운 / 대인운 / 건강운/ 2021 년 운세도 쉽게 볼수 있어서 좋습니다!! 무료 신년운세 어플 점신 제가 추천하는 이유가 있죠??

또 마지막으로 제가 보고 싶어서 고른 것은 타로에요!!  무료 타로 어플이라고 불려도 될 정도로 다양한 기능을 무료로 제공해주는 어플 점심…. 타로의 종류도 무슨 3가지나 있네요!! 이달의 타로 / 연애타로 / 취업타로 등이 있어요!!... 저는 이달의 타로를 선택해 점신으로부터 정보을 받으려고요!! 점심어플의 결과를 기대해볼까요?? 

방법이 처럼 자신이 고르고 싶은 카드를 5장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에요!! 실제로 타로집을 가면 ~를 생각하면서 하나씩 골라보세요!! 라는 말을 많이 하는데 이것은 항목을 세세하게 나누지 않고 그냥 5개를 고르라고 했네요!!  저도 5개의 카드를 골랐습니다!! 그리니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네요!!

이렇게 5개의 카드를 고르면 제가 고른 카드와 각 항목이 나와요!! 어떤 카드는 총운을 보여주고, 어떤 카드는 행운을 보여주고, 어떤 카드는 주의해야할 사항을 타로로 보여주고, 일어날 사건 , 처세술 등을 보여주는 무료 타로 어플 정말 무슨일이나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재미로 하면 시간이 가는 줄 모르겠어요!!  

이상으로 무료 타로 어플, 무료 사주 어플, 무료 신년운세 어플, 무료 궁합 어플 등…. 정말 다양한 기능을 가진 점신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