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사진 편집어플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사진편집 어플의 이름은 PicsArt입니다!! 사진 편집 어플 PicsArt는 다양한 기능이 있고 자신이 찍은 사진에 글씨나 합성, 사진 두개를 합치기 등을 쉽게 할 수 있어요!! 사실 사진 편집 어플 PicsArt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유료로 쓰면 더 많은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사진 편집을 많이 하지 않기때문에 사진 편집 어플 PicsArt를무료로이용했어요

굳이 유료로 이용하지 않아도 많은 기능들이 있으니까요!!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 Picsart를 검색하세요!! 그러면 다음과 같은 어플이 나옵니다!!

사진 편집 어플 PicsArt를 설치하고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와요!! 디자인도 이쁘고 보라색의 색감도 굉장히 이쁘다고 생각했어요!!

다음과 같은 화면에서 자신이 가지고 오고 싶은 사진 및 콜라주 등을 고를수 있어요!! 저는 이 화면을 닫고 사진을 합성하는 기능을 사용해보려고 해요!!

 

이렇게 나온 화면에서 "지금 가입하세요" 등 문구가 써져있는데 이것은 가입 후 유료로 이용하라는 것이에요!! 유료로 사진 편집 어플 PicsArt 를 이용해 본 적이 없어서 무슨 기능이 있는 줄 모르겠는데 다음에 돈을 조금 더 벌면 유료로도 한번 이용해보고 소개를 해드릴께요!!

저 위의 항목에서 +를 눌러서 사진을 선택해요!! 저는 제 폴더에 짤을 모아놓은 것을 선택해서 합성을 하려고 했어요!! 여기서 기본이 되는 베이스가 되는 사진을 하나 선택해요!! 

저는 이 하트를 쏘는 귀여운 친구를 선택했어요!! 사진 편집 어플 PicsArt에서 하나의 사진을 선택하면 밑에 항목이 나오는데 이것들을 이용해서 편집을 하면 됩니다!! 저는 여기서 "사진 추가하기" 항목을 골랐어요!! 기본 베이스가 되는 사진에다가 하나를 더 추가하여 사진을 합치는 것이죠!! 

사진을 하나 골라서 넣으면  위의 항목처럼 추가가 됩니다!! 도망이라는 귀여운 사진을 넣었습니다!! 두개의 사진을 합치는 작업을 이렇게 사진 편집 어플 PicsArt로 할 수있다니 편하긴 하네요!! 이렇게 합쳐서 자진만의 사진이나 자신만의 짤을 만드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추가로 넣는 사진의 투명도 및 자르기, 크기 조절 등이 가능하고 문구도 추가가 가능합니다!!

문자를 넣는 항목을 선택해서 자신이 넣고 싶은 글자를 넣으면 됩니다!! 글자의 폰트 및 여러가지를 조절할 수있어서 좋더라고요!! 글자의 색도 바꿀수 있어서 자신이 원하는 위치에 적절한 글자색을 삽입해서 넣으면 됩니다!! 

저는 보래색을 선택하고 이 글자도 투명도 및 블러, 그림자 등의 기능을 추가할 수도 있어요!! 그래서 저는 제 블로그 이름인 "벨루가 40도 "를 넣었어요!!

ㅔㄹ

이렇게 누르고 저장을 누른 화면이에요!! 더 많은 기능들을 삽입할 수 있지만 제가 가장 소개하고 싶은 기능은 사진 합치기 기능이니까 이렇게만 설명을 드렸어요!! 인스타그램처럼 자신이 있는 위치나 그 장소의 위치를 태그할 수 도 있어요!! 이렇게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진을 만들고 "저장"을 누르면 됩니다!!

여기서 친구들과 공유를 하던 사진 편집 어플 PicsArt에 저장을 하던 따로 핸드폰에 저장을 하던.... 저는 가장 기본적인 사진 다운로드를 눌렀죠!!  그러면 제가 만든 사진이 사진 편집 어플 PicsArt에서 제 핸드폰으로 저장이 됩니다!! 

최종적으로 완성해 저장한 사진이에요!! 사진 두개를 합쳐서 만든 저만의 짤이죠!! 사진 편집 어플 PicsArt를 이용해 포토샵을 못하는 이들도 쉽게 사진을 합성 할 수있어요!! 그래서 사진 편집 어플 PicsArt를꼭한번사용해보세요

 

이렇게 저장을 하면 공유할 곳을 입력하라고떠요!! 공유하고 싶은 곳에서 자유롭게 공유를 할 수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사진 편집 어플 PicsArt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어렵고 귀찮을 줄만 알았던 사진편집 및 사진 합성이 이렇게 어플 하나로 쉽게 된다는 것이 놀랍네요!!

이상으로 사진 편집 어플 PicsArt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