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글램 연애 능력치 테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인스타에서 핫 한 글램 연애 능력치 테스트인데요!! 저도 한번 해보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글램 연애 능력치 테스트의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mbti.glam.am/intro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MBTI 케미까지 feat.MBTI연애유형

mbti.glam.am


위의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glam에서 나의 연애성격유형과 숨겨진 능력을 알아보는 글램 연애 능력치 테스트라고 소개하네요!!

이러한 자신의 데이트와 연애상황에서 어떠한 방식으로 행동할지 고르는 것입니다!!

총 12개의, 질문으로 이루어져있고 이러한 질문들이 반복됩니다!!@@

마지막 질문이 끝나면  연애 능력치 분석 중이라고 글램 연애 능력치 테스트 화면에 나오네요~~


글램 연애 능력치 테스트 결과 저는 밀당 1도없는 갓선비라는 연예성격이 나왔네요!! 접기를 눌러서 숨겨져있는 것을 누르면 구체적인 설명이 나와요!! #호블호확실 #뒷담극혐 #연애도학습함  이 3개가 저의 밀당 1도없는 갓 선비를 설명하는 단어에요!! 밀당을 일절 모르는 솔직담백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21세기의 선비라는 말이 괜찮네요!!@@

다른 친구는 개*마이웨이 연애주의자라고 나오네요!! 애정표현력 // 눈치력/ // 썸추진력 // 19금력 등의 지수를 알려줍니다!! 연애도 인생도 일관성있는 마이웨이인 성향이네요!! 이상으로 글램 연애 능력치 테스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