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레이구스 보드카 먹는법에 대한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러시아에 거주하는 저는 샷으로 너무 많이 먹어서 ... 너무 힘들다 보니까 다르게 먹는 방법을 많이 찾아보고 그 중 한국에서도 유명한 술인 그레이구스 보드카 먹는법에 대한 것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어서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러시아의 슈퍼에서 파는 술이에요!! 여기서 그레이구스를 구매했죠!!

그레이구스는 밀을 증류해서 만든 보드카로, 프랑스 코냑 지방에서 만들어지는 고급보드카의 일종이에요!! 그레이구스의 도수는 40도에요!! 거의 모든 보드카의 도수가 40도인 것을 보니 무슨 이유가 있나봐요!!

제가 구매한 그레이구스 보드카에요!! 가장 기본적인 형태로 그려져 있죠!! 디자인도 정말 이쁜 것 같아요!! 프랑스보드카라고 해서 그런가 .... 러시아 보드카는 뭔가 공격적으로 무섭게 생겼는데... 

그레이구스 보드카 먹는 방법


1. 슈웹스와 섞어 먹기!!

그레이구스 보드카 먹는 방법 첫 번쨰는 슈웹스와 섞어먹는 것이에요!! 보드카를 섞어서 먹을 때는 기본 비율 1:3을 지키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보드카 1  // 음료 3정도의 비율이 가장 적당해요!! 그리고 도수를 높이고 싶다면 보드카를 더 넣고, 아직도 조금 독하다고 하면 음료를 좀 더 추가하세요!! 그레이구스 보드카 먹는 방법의 가장 기본적인 것은 레몬맛 탄산수인 슈웹스와 섞어먹는 것이에요!!  레몬 토닉워터라고 불리는 슈웹스는 많은 보드카와 섞어 먹으면 평타 이상을 하는 것 같아요!! 

 

 

 

2. 오렌지 쥬스

그레이구스 보드카 먹는 방법 두 번째는 오렌지 주스와 먹는 것이에요!! 그레이구스 먹는법 첫번째인 슈웰츠에서 탄산느낌이 싫다면 그냥 과일주스와 먹어도 괜찮아요!! 탄산이 더 잘어울리고 잘 넘어가지만 탄산을 싫어하시고 목 넘김이 싫으신 분들은 토닉워터도 불가능 하니오렌지 쥬스를 강추드려요!! 다른 과일 주스를 섞어도 그레이구스를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오렌지 쥬스가 저는 제일 잘 맞는다고 생각해요!!

 

3. 탄산수 (향이 들어간)

그레이구스 보드카 먹는법 3번째는 토닉워터 같은 탄산수에요!! 그런데 향이 들어간 탄산수가 제일 적합해요! 사실 1번인 슈웹스도 탄산수 일종이지만 저건 강추이기 때문에 따로 분류했어요!! 토닉워터가 가장 적합하지만 요즘은 다른 탄산수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탄산수라고 했어요!! 대부분의 보드카는 토닉워터와 섞어먹어도 괜찮아요!! 

저는 오렌지주스와 그레이구스를 섞어 먹는 것을 가장 좋아하지만 오렌지주스를 마침 팔지않아서... 그레이구스 보드카 먹는법 중 1번쨰인 슈웹스와 먹었어요!!  슈웹스도 하나밖에 없어서 그나마 오렌지맛 환타를 사와서 석어서 먹었네요!! 아 얼음은 필수에요!!! 보드카는 차갑게 먹어야좋거든요!! 스트레이트로 먹어도 맛있는 술이라는 그레이구스여서 굳이 안섞어 드려도 괜찮아요!! 저는 술을 잘 못해서 섞어먹는 것이죠!! 

집앞에서 산 안주인 새우와 냄비가 없던 결과로 뽀글이를 해서 먹었어요!! 하... 감바스인줄 알고 주문했는데 새우!! 덩어리가 나와서 당황했지만 너무 좋았어요. 그레이구스 보드카 먹는법 오렌지쥬스로 먹고 싶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즐겼어요!!!

얼음을 담는 통이 없어서 냉동실을 왔다갔다해야하는 점이 귀찮았지만 얼음과 함께 즐기는 그레이구스는 정말 대박이었어요!! 다음에는 보드카 먹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그레이구스 보드카 먹는법, 그레이구스 보드카 먹는방법

한번 참조해서 그레이구스 보드카를 드셔보세요!! 

이상으로 그레이구스 보드카 먹는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