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드게임 루미큐브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보드게임 루미큐브는 어릴때부터 친구들과 많이 했고 직접 구매해서 하기도 했습니다!! 보드게임 카페를 가서도 친구들과 머리를 써서 하는 보드게임에는 루미큐브만한 것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자주했는데 보드게임 루미큐브를 가지고 다니면서 친구들을 만날수가 없어서... 잘 하지를 못하고 있었는데

보드게임 루미큐브 어플가 나왔다는 소식을 들어서 한 번 깔아서 해보고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보드게임 루미큐브 어플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앱스토어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보드게임 루미큐브 어플를 검색하는 방법은 루미큐브를 영어로 rummikub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설치가 완료되고 rummikub어플을 실행하면 apple ID를 이용해서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갤럭시는 어떠한 방식으로 로그인하는지는 모르겠네요 ..

이렇게 보드게임 루미큐브 어플 설치도 하면 드디어 루미큐브를 어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게 기본 바탕화면이에요!!! 오른쪽 위에 설정도 있고 왼쪽부터 다른 사람과 게임 // 구매 // 지금 바로 게임하기 // 내가 아는 사람과 게임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중앙 위에는 코인이 있는데 이 코인은 게임을 하면 이기면 얻고 지면 잃는 보드게임 루미큐브 어플의 게임머니 개념입니다!!

저는 바로시작 playnow를 눌렀더니 이러한 조건이 나와요!! 자신의 턴의 시간 // 게이머 수 // 게임머니 비용 등이 나와있네요!!

게임이 시작되고 상대방이 얼마나 패을 가지고 있는지 // 누구차례인지 // 몇 초가 남았는지 등이 왼쪽에 나와있고요!!
오른쪽 아래에는 낼 수있는 패가 없을 때 하나 가져오는 것입니다!!

이렇게 게임이 진행되는데 보드게임 루미큐브 어플도 평소와 똑같이 처음 내는 숫자가 30을 넘어야 가능해요!! 보드게임 루미큐브의 룰은 꼭 알고하셔야 어플로 이용이 쉽다고 생각해요!!😜

 저는 30을 못만들어서 내지도 못하고 ... 보드게임 루미큐브 어플에서 첫 판부터 꼴등을 했네요 ...😂 실제로 하면 잘하는데 폰으로 하기도 어렵고 그래도 재밌네요!!
이상으로 보드게임 루미큐브 어플 소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