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북촌 한옥마을 한식 맛집 북촌 애호락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회사가 종로근처에 있다보니까 종로에서 야근을 하지 않는날 회사를 마치고 북촌 한옥마을을 방문했어요!! 코로나로 인해 유동인구가 많지 않았지만 그래도 북촌 한옥마을에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네요!! 현대건설이 쓰고있는 계동 사옥에서 정말 가까운 장소에 있는 북촌 애호락!!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주소


1) 카카오맵


https://place.map.kakao.com/392619269

애호락

서울 종로구 계동길 41 2층 (계동 107-1)

place.map.kakao.com


2) 구글맵

 

https://www.google.co.kr/maps/place/%EC%95%A0%ED%98%B8%EB%9D%BD/@37.5790421,126.9844235,17z/data=!3m1!4b1!4m5!3m4!1s0x357ca3dfb969ac19:0x40f6412f68064fec!8m2!3d37.5790379!4d126.9866122?hl=ko

애호락

★★★★★ · 음식점 · 계동 창덕궁1길 41

www.google.co.kr

 

 

 

 

북촌 한옥마을 한식 맛집 북촌 애호락은 점심과 저녁장사를 같이해요!! 점심에는 점심특선으로 보쌈// 젓갈 // 찌개// 제육정식 등을 판매하고 저녁 술상으로는 보쌈 및 애호박 전을 판매하네요!!

 

 

이렇게 영어와 한국어로 깔끔하게 써져있어서 북촌한옥마을이라는 느낌이 들어요!!

 

 

1층에 입구에 북촌 한옥마을 한식 맛집 북촌 애호락의 메뉴판이 있어요!!

 

 

귀엽게 이렇게 여기가 애호락입니다!! 라는 표시를 하는 곳이네요!!

 

 

여기가 북촌 애호락의 내부모습이에요!! 저 안쪽에는 회식하는 분들이 계셔서 공간을 센스있게 분리해줬네요!! 북촌 한옥마을 한식 맛집 북촌 애호락에서는 대기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조금 대기를 했네요!!@@

 

 

이렇게 정식 한상을 점심에 판매하고 있어요!! 저기서 제일 궁금한것이 곁들임 추가차림에서 낮술한잔... 이게 궁금하네요!! 뭔가 막걸리가 나올꺼 같긴한데.. 저희가 저녁에 방문해서 주문을 안했어요!!@

 

 

전체 메뉴판이에요!! 애호락 보쌈 // 돼지전골 // 두부 및 수육 등으로 이루어져서 한식을 파는 가게라는 느낌이 팍팍 나는 북촌 한옥마을 한식 맛집 북촌 애호락입니다!!

 

 

이렇게 세트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 저희는 보쌈과 돼지전골을 너무 먹고싶어서 따로 그냥 주문을 했습니다!!@@

 

 

이건 회식을 위해 오시는 분들이 주문하는 술상입니다!! 코스로 나오는 술상에는 어른들이 좋아하는 메뉴가 너무 많아요!! 

 

 

주류를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막걸리 소주 맥주뿐만아니라 한국의 전통주를 팔고있고 증류수 및 발효주를 팔고있어요!!@@

 

 

물도 기본물이 아닌 보리차를 주네요!!

 

 

감성있는 북촌 한옥마을 한식 맛집 북촌 애호락의 창문이네요!! 뭔가 이런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는게 너무 즐거워요!!@@

 

 

북촌 한옥마을 한식 맛집 북촌 애호락에서 시킨 애호락 사합보쌈의 작은거에요!! 이거와 애호박돼지찌개를 시켜서 같이 먹었어요!! 기본적인 밑반찬에 배추 , 양배추, 김치가 나오고!!

 

 

이렇게 수육과 순대가 나옵니다!! 명태회 무침과 수육 머리고기 무침도 나오네요!! 보쌈과 만든 순대가 정말 맛있어요!!@@!

 

 

곧이어 나온 북촌 한옥마을 한식 맛집 북촌 애호락의 애호박찌개!! 북촌 한옥마을에서 애호박 찌개를 찾으신다면 북촌 한옥마을 한식 맛집 북촌 애호락를방문해보세요!!

 

 

밥도 이렇게 나오는데 소분해서 친구와 나눠먹었습니다!!

 

 

건강한 음식을 준다는 느낌으로 디자인한 북촌 한옥마을 한식 맛집 북촌 애호락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북촌 한옥마을의 맛집입니다!!

 

 

이게 북촌 한옥마을 한식 맛집 북촌 애호락의 보쌈만 찍은것인데 애호박 찌개는 조금 늦게나와서 개별적인 사진으로 찍었네요!!@@

이상으로 북촌 한옥마을 한식 맛집 북촌 애호락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