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기역 포장마차 이모네 포차에 대한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러시아 생활에서 꼭 가고싶은 장소로 포장마차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친구와 저 모두가 접근성이 좋은 회기역 2번 출구 이모네포차를 가기로 결정했어요!! 포장마차이다보니 찾는 장소가 어려울수도 있지만 제가 잘 설명을 드릴테니 따라오시면 됩니다!! 청량려역 포장마차를 가려다가 회기역으로 돌린 이유는 청량리역 포장마차는 가격이 비싸더라고요!!

그럼 우선 가능방법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는 방법

 

 

우선 회기역 2번출구 방향으로 나가세요!! 일반적으로 핫한 플레이스가 대부분 경희대쪽인 1번에 몰려있지만 저희가 가려는  회기역 포장마차 이모네 포차는 2번출구입니다!!@@

 

 

이렇게 회기역 2번출구는 서울시립대 방향입니다!! 

 

 

나와서 나온 방향 반대로 가면 이렇게 되어있어요!! 여기에 포장마차가 2~3개정도 있는데 이중 저희가 선택한 공간은  회기역 포장마차 이모네 포차입니다!!

 

 

여기가  회기역 포장마차 이모네 포차의 입구에요!! 이름처럼 이모 한분이 포차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게  회기역 포장마차 이모네 포차의 메뉴판입니다!! 청량리 포장마차에 비해 정말정말 저렴하고... 쌉니다!! 사실 포장파마차는 이런맛에 오는 건데 요즘은 상업화가 너무 되어서 비싼 포장마차가 너무 많아요@@!!

 

 

메뉴가 정말 다양한데 기본적인 메뉴이고 요즘 세상에 찾기 힘든 소주가 3000원인 가게입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오이냉국입니다!! 사실 이것은 조금 밍밍해서 제 스탈은 아니였습니다!!

 

 

기본 안주 강냉이!! 친구들은 이걸 좋아하지만 저는 전혀 손도 안갔습니다!!@

 

 

이렇게 구석이 작은 술을 모아놓은 것으로 디자인(?) 을 해놨네요!!@@

 

 

포장마차에서 보기 쉽지않은 냉장고 덕분에 차갑게 술을 먹을 수 있었어요@@!!!

 

 

일반 포장마차가 빨간색 이라면 여기는 다른 느낌의 회색입니다!! 그래도 포장마차의 감성은 가득하게 나네요!!@

 

 

옆에 등산에서 와서 술을 드시고 계시던 아저씨들이 갔습니다!! 그래서 사람이 없이 잘 즐길 수 있었어요!! 에어컨은 없지만 선풍기가 3개가 있어서 덥다는 느낌은 한개도 못 받았습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제육볶음 // 계란말이 // 우동 // 맥주 2개를 시켰어요!!@@

 

 

처음 나온 제육볶음... 정말 존맛입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진짜 강추합니다!!>. 8000원의 행복이  회기역 포장마차 이모네 포차에서 느낄수 있었어요!!

 

 

이게 디테일한 샷이에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야채도 있고 상추와 깻잎도 수북히 주어서 좋았네요!!

 

 

다음은 우동이에요!! 국물이 칼칼하고 매콤하니 시원했어요!! 저는 맑은 칼칼하지 않은 국물을 좋아하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여기는 오뎅이랑 떡볶이를 팔지 않아서 일반적으로 오뎅국물로 만드는 우동이 아닌 국물을 내서 먹는 우동인 것 같아요!!@@

 

 

오뎅이 들어갔으면 좋았을 텐데... 유부가 있네요 ㅎㅎ 그래도 3000원에 이걸 먹기는 쉽지 않죠!!

 

 

 

소주보다 더워서 맥주를 먹기로 결심하고  회기역 포장마차 이모네 포차에서 맥주를 시켰어요!! 직접 꺼내먹는 시스템이라 편했어요!! 맥주의 종류는 카스만 있어요!!!

 

 

마지막으로 나온  회기역 포장마차 이모네 포차의 계란말이에요!! 술집을가면 10000~15000정도 하는데 계란말이를  5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까 그동안 먹었던 계란말이가 너무 아까웠네요...

 

 

 회기역 포장마차 이모네 포차에서 시킨 메뉴를 다 한번에 찍었습니다!!  우동 + 제육볶음 + 계란말이 + 맥주 2병해서  24000원이라니... 너무 저렴한  회기역 포장마차 이모네 포차입니다!!

 

 

 회기역 포장마차 이모네 포차에서 나갈때 찍은 사진입니다!!

 

 

이제 다 먹고 나오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다음에는 꼼장어랑 오징어를 먹어보려고 기대하고 다시 방문하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회기역 포장마차 이모네 포차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