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신메뉴 피치 레몬 블렌디드와 쉬림프 코코넛 샐러드 밀 박스를 먹은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가 간 매장은 스타벅스 합정점이었고 토요일 점심에 갔는데 1자리 빼고 꽉 차있어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신메뉴가 있어서 한 번 시도해보자!! 라는 생각으로 스타벅스 신메뉴 피치 레몬 블렌디드를먹었습니다!!

 

 

항상 생각하지만 스타벅스는 디자인이 참 이쁜 것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 스타벅스 신메뉴 피치 레몬 블렌디드와 쉬림프 샐러드입니다!! 밥을 애매하게 먹어서샐러드를 하나 먹자고 해서 새우를 좋아하는 저희는 새우 샐러드를 스타벅스에서 주문했습니다!!

 

 

칼로리는 159로 낮은 칼로리고 안에는 큰 새우 2마리, 레몬, 브로콜리, 샐러드, 소스 등이 들어있습니다!!

 

 

사실 오늘의 메인 스타벅스 신메뉴 피치 레몬 블렌디드입니다!! 항상 스타벅스오면 커피를 먹지 않는 저는 블렌디드 중에서도 고민하다 망고 블렌디드를 가장 많이 먹는데... 신메뉴가 복숭아 블렌디드가 나와서 너무 신났습니다!!

 

 

안에 젤리같은 음... 봉봉?? 느낌의 그런것이 들어있어요!! 달콤한 복숭아와 새콤한 레몬, 말랑한 복숭아 젤리가 들어있습니다!! 굉장히 신선하고 밝은느낌을 주는 음료였어요!!

 

 

이게 쉬림프 샐러드의 구성요소입니다!! 이샐러드만 1개가 남았길래 유명하겠지.. 그리고 새우도 좋아하니까 해서 골랐어요!!

 

 

하얀색 소스와 비볐는데 새우는 맛있는데 소스의 양이 적은 것이 너무 아쉬웠네요!! 스타벅스 신메뉴 피치 레몬 블렌디드는  굉장히 맛있었어요!!

장점

1) 블렌디드는 새로운 과일맛이다.

2) 안에 젤리를 넣은 것이 신선하다

3) 새우는 맛있다

 

단점

1) 비싸다...

2) 소스의 양이 너무 작다.

3) 젤리를 싫어하는 사람은 블렌디드를 싫어할듯.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