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가네 간장&양념게장 배달 후기를 하려고 합니다!! 동백꽃 필 무렵을 보다가 옹산 지역 간장게장! 게장 마을을 만든다고 하면서 간장게장이 너무 많이나와서 먹고 싶어서 주문을 했습니다.... 못참고 주문한 구리 이가네 간장&양념게장!! 1인 간장게장 및 1인 양념게장 등을 팔고있어요!! 그럼 이가네 간장&양념게장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이가네 간장&양념게장의 최소주문금액은 11000원 /// 배달팁은 3000~5000원입니다!!  하지만 할인 쿠폰이 있으니 그 쿠폰을 이용하면 1000원에서 2000원 할인 가능합니다!! 배달의 민족 할인 쿠폰을 꼭 잘 이용해서 파악하세요!!

 

 

1인 간장 새우장 // 1인 반반게장  // 1인 간장게장 // 1인 양념게장 등을 팔고있어요!! 그래서 2인을 시킬까 고민을 하다가 그냥 저는 1kg 간장게장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김가루나 계란후라이밥이나 계란찜 등은 쉽게 만들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배달온 이가네 간장&양념게장이에요!! 

 

 

저는 1kg 간장게장 + 날치알 2개 + 간장새우 3개 (리뷰 이벤트)가 도착했습니다!!

 

 

이렇게 단촐하게 왔어요!! 간장게장에 집중해서 먹겠다는 저의 의지로 간장게장 1kg를 이가네 간장&양념게장에서 주문했어요!!

 

 

이게 열어서 본 메뉴에요!! 저는 저기서 사실 .... 간장양념에 묻은 양파가 제일 맛있고 매콤해서 좋았어요!! 원래 야채를 좋아하거든요!!

 

 

한 4마리 정도가 들어있는 것 같아요!! 게는 크지않아도 속이 꽉차고 맛은 있어요!!! 

 

 

이게 구리 이가네 간장&양념게장에서 리뷰이벤트를 참여해서 받은 간장새우 3pc입니다!! 이것도 양파도 들어있고 양념도 맛있어요!!

 

 

밥이랑 같이비벼서 먹으려고 준비한 계란후라이입니다!! 반숙으로 요리했어요!! 귀찮으신 분들은 이가네 간장&양념게장에서 1인 간장게장을 주문하시면 됩니다!!

 

 

이게 제가 만든 계란밥이에요!! 여기서 간장을 넣어서 비벼먹으면 정말 ... 꿈같은 맛이죠....

 

 

사진을 계속 찍게만드는 비주얼입니다.... 여기다가 게살을 넣어서 간장과 고추 그리고 양파를 넣어서 비벼먹으면... 하 정말 너무 맛있네요....!!

 

 

마지막 모습은 조금 이쁘게 찍어봤어요!! 집에 남은 새송이 버섯도 구워서 준비했고 김치도 꺼내서 먹었어요!!

 

이렇게 이가네 간장&양념게장 양념과 게살을 넣어서 밥이랑 비벼서 쓱싹했습니다... 간장게장이 구리에서 먹고싶을때는 이가네 간장&양념게장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이가네 간장&양념게장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