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인 슬랙스 추천 유니클로 감탄팬츠 시간입니다!! 다들 NO JAPAN 이라고 말하지만 저의 많은 직장인 친구들이나 선배들에게 물어보면 슬랙스 추천은 유니클로 감탄이다... 라는 말을 정말 너무 많이 들었어요!! 그래서 마침 회사용 여름 슬랙스를 찾다가 한 번 구매해본 유니클로 감탄팬츠 블랙입니다!! 여름이 너무 더워서 봄가을 용 슬랙스를 입으면 집에서 회사에 도착하면 땀이 나더라고요!! 그리고 앉아있는 시간이 많으니까.. 땀도 많이나고요!!@@

이게 유니클로 매장입니다!!@

제가 구매할 때는 APP을 보여주면 10000을 할인해서 39900에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7.16일까지 한 이벤트라고 하네요!! 사실 지금와서 말하지만 5만원이어도 구매했을 것 같아요.. 재질이 너무 시원해요@@ 대체불가입니다...

수선이 가능한 직장인 슬랙스 추천 유니클로 감탄팬츠는 조금 기장이 길어서 자신의 키와 체중에 맞게 수선이가능합니다!!

저는 점원이 추천해주는 것으로 했지만 지금보니까 앵클의 길이로 유니클로에서 수선을 한 것 같아요!@@@

유니클로가 좋은 점이 이렇게 허리둘레 * 길이를 동시에 고려해서 많은 사이즈를 준다는 것입니다!! 기존에 허리길이를 바탕으로 나오는 제품과는 좀 차별화되어있죠@! 체형이 다른 사람들을 고려해준 것 같아요@@

이렣게 주문을 하는데 앱을 보여주면 만원을 할인해줘요!! 그리고 옷을 입엇던 피팅룸에서 수선을 담당하는 분께 수선을 원한다고 하면 수선이 무료로 가능합니다!! 저는 1시간 후에 오라고 해서 장을 보고 1시간 후에 다시 찾으러 갔습니다!@@@

직장인 슬랙스 추천 유니클로 감탄팬 수선을 하면 이렇게 제품 수선증을 받습니다@@!!

이러한 유니클로 어플을 설치한 후 이 바코드를 보여주면 만원이 자동으로 할인되었습니다@#@@

이게 실제로 제가 회사에서 입은 사진인데요!! 핏도 핏이지만... 재질이 너무 시원해요!!! 기존에 더운 재질을 입다가 그랬는지는 몰라도 거의 2주 넘게 저는 너무 잘 입고다니고 있습니다!!! 직장인 슬랙스 추천 유니클로 감탄팬츠을 하는 이유가 있네요 ㅎㅎㅎ...

그럼 직장인 슬랙스 추천 유니클로 감탄팬츠에 대한 장단점 시간입니다!!

장점

1) 재질.. 여름용 시원하다.

2) 핏이 이쁘다..

3) 할인도 해줬다..

단점

1) No Japan....

이상으로 직장인 슬랙스 추천 유니클로 감탄팬츠를 마치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