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도의 레터링 반팔티를 추천하고 리뷰하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의 이름은 시도의 SDDL 'MMSD' LETTERING OVER T#1 입니다!! 3차 재입고까지 된 아주 인기있는 제품이네요!!

www.siiiido.com  

시도[SIIIIDO]

미니멀, 멋 그 이상을 담은 옷을 시도하다

www.siiiido.com

이게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시도의 웹사이트입니다!! 미니멀한 의상을 주로 판매하고 있어요!!

 

 

이게 제가 구매한 시도 반팔티 블랙입니다!!.. 오버핏으로 이쁘게 떨어지는 이 제품은 제가 두번 입었지만 정말~~ 만촉하는 제품입니다~~

 

 

왼쪽가슴에 로고플레이로 MMSD가 들어간 미니멀 오버반팔이라고 합니다!! 넥라인 립밴드 처리로 늘어남도 방지하고 하드코튼원단도 사용했다고 하네요!! 레터링이 벗겨질 걱정으로 찬물 손세탁도 권장하네요!! 

저는 사이즈를 M으로 구매해고요!! 저의 스펙은 177//62 입니다!!

 

 

남자 패션브랜드 시도 반팔티의 홈페이지 모습입니다!! 차콜의 와이드 팬츠와 이를 매치해서 입었네요!! 앞쪽의 옷을 안으로 넣어서 입었습니다!!

 

 

와이드한 베이지 팬츠와 함께입으니 감성이 더 살아나는데요!! 저 색을 정확하게 뭐라고 하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크림진?? 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저런 와이드 크림진을 검은색에입는 것이 이쁜것 같아요!! 물론... 오염에 부담은 크죠...

 

 

이게 배송온 브랜드시도입니다!! 이러한스티커가 붙여져서 옵니다!!

 

 

일반적인 반팔티 포장입니다!@@

 

 

이게 제가 실착한 옷인데요!! 제가 말랐음에도 불구하고 오버핏으로 이쁘게 나오네요!!!@@ 저는 카키색 와이드 팬츠에다가 코디를 했습니다!!

 

그럼 시도 반팔티의 장단점입니다!

장점

1) 빳빳하고 재질이 강해서 좋다.

2) 미니멀에 어울리는 적당한 핏

단점

1) 조금 두껍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