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화문에서 근무하는 제가 추천하는 광화문 중국집, 광화문 짜장면 맛집!! 케이티 트윈타워 지하에 있는 발재반점이라는 중국식당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광화문 발재반점은 위치는 광화문 역 2번출구에서 5분도 안 걸리는 위치에 있어요!! KT트윈타워 지하로 내려가서 안쪽으로 들어가다보면 이렇게 발재반점이라고 쓰여져있는 큰 중식당이 나옵니다!! 논알코올 맥주는 파는 것을 보니 역시 광화문에서 점심에 사람들이 이곳을 많이 방문하구나... 를 알수 있네요!! CHINESE DINNING이라고 쓰여져있는 발재반점은 접근성이 좋아서 광화문에 온지 1달밖에 안되었지만 2번이나 방문했어요!! 주말 출근을 어쩔수 없이 하게되어서 팀원 몇명과 일요일 점심에 방문했더니 사람도 없고 음식도 빨리나오고 퀄리티도 좋고 좋더라고요!!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1) 구글맵

https://www.google.co.kr/maps/place/%EB%B0%9C%EC%9E%AC%EB%B0%98%EC%A0%90+%EA%B2%BD%EB%B3%B5%EA%B6%81%EC%A0%90/@37.5584482,126.9629814,14z/data=!4m8!1m2!2m1!1z67Cc7J6s67CY7KCQ!3m4!1s0x0:0xc1dad669925caf1c!8m2!3d37.5745871!4d126.9792455?hl=ko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kr

 

2) 카카오맵

https://map.kakao.com/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입구 모습입니다!@@

광화문 중국집 추천 발재반점은 이미 기본단무지 및 찌차이가 이미 세팅이 되어있어요!!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정말 너무많아서... 아슬아슬하게 앉았거든요 ㅎㅎ 그런데 이번에는 주말 방문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이렇게 한가한 곳인데 먹다보니 가족모임 및 개인적 모임이나 그런 동호회?? 가 많이 오시더라고요!! 가격대가 어느정도 있고 고급스러운 맛이 있어서 그런 모임에서 많이 찾는 것 같아요!!

물은 따뜻한 보리차 느낌의 물입니다! 그리고 단무지가 일반 중국집 단무지와 모양도 다르게 생겼고 수저도 올리는 곳이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이제 광화문 중국집 추천 발재반점의 메뉴판이에오!! 냉채요리부터 탕채류... 상어지느러미 요리인 샥스핀 등도 있고요... 해삼과 전복 요리도 많습니다.. 너무 많아서 놀랍기도 하네요!!

관자요리도 깐풍관자부터 어항관자 등이 있고 새우요리도 있어요!! 저희는 깐풍 중새우를 주문했습니다!! 전가복도 나중에 한 번 먹어보고 싶은 요리입니다!!

이제부터 익숙한 요리들이 등장하기 시작합니다!! 닭고기류!!! 깐풍기와 유린기는 익숙하죠!! 그리고 꿔바로우 및 탕수육이 있는데 저번에 왔을 때는 꿔바로우를 먹었는데 꿔바로우도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파챠이 보채류라고 있는데 이건 처음 보는 음식들이었어요!~! 그래서 계속 쳐다보게 되더라고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만두류인데... 이런 고급 중식당에서는 서비스 이런 개념이 없어서 슬프긴 하네요!!그리고 식사류 밥과 면입니다!! 저번에 왔을 때는 삼선볶음밥을 이번에는 유산슬 밥을 주문했어요!! 저의 회사 동료들은 중국냉면 , 삼선짬뽕, X.O 게살볶음밥 등을 주문해서 먹었네요!! 여기에 맞다. 된장짜장면도 유명하다고 해서 나중에는 한번 먹어보려고요!! 된장과 짜장이라니.....

 그다음은 코스요리에요!! 인당 먹는 코스이지만 조금 가격대가 있어요!! 광화문 중국집 추천 발재반점는 사실 정말 가격대가 높은 것 같아요... 비싸기도 비싸고 ..... 위치가 위치인 만큼 그래서 회사돈인 법인카드로 먹거나,..... 기념일 또는 파티를 하는 장소로 많이 오나봐요!!

저희가 주문한 깐풍중새우 소입니다!! 새우가 엄청 크고 맛있어요... 크기도 크고 한 7~8개 나온 것 같아요!! 3명이서 소짜리로 먹기 좋은 것같아요!! 배가 엄청 부르더라고요!! 이 야채랑 소스들이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추천합니다 근데 가격은 비싸긴 합니다~!!! 참고하세요... 3만원이 넘으니까....

그리고 이번에 제가 먹은 것은 유산슬 밥이에요!! 밥이 별로 안보이고 유산슬이 많이 올라가서 조금 짜지 않을까 했는데 딱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특히 버섯이랑 해삼이 정말 엄청많이 들어가있습니다.. 다만 새우가 1개들어간건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진짜 맛있습니다!! 추천 추천 강추입니다!! 저는 유산슬이나 팔보채 등 해물요리를 좋아하고 중국음식을 좋아하는데..... 이렇게 소스와 조합이 맛잇을 수는 없네요!! 광화문 중국집 추천 발재반점을 직장인들이 가는 이유가 있습니다!! 확실히 회사를 광화문에서 다니다보니까 돈을 많이 사용하고 맛있는 음식에 눈이 떠지는 것 같아요!! 광화문에 오실일 있으시면 광화문 중국집 추천 발재반점를 추천드립니다!!

장단점은 다음과 같아요!!

장점

1) 맛이 있다.

2) 분위기가 좋다.

3) 가족이나 상견례등 행사에 좋다.

4) 주말에 사람이 없다.

 

단점

1) 가격이 비싸다

2) 평일에는 사람이 많다.

 


이상으로 광화문 중국집 추천 발재반점 광화문 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