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돌다리 횟집 추천 구리 활어회품격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제가 원래가던 구리 황금어장 횟집이 철거로 인해 운영을 안하고있거든요... 그래서 찾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간 활어회품격!! 수택동 돌다리쪽에 위치해있고 구리 백병원 근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활어회품격이라는 말과 어울리게 밖에 활어회가 있어요.... 저희도 직접 회를 뜨느라 시간이 꽤 걸리더라고요!!

돌다리 횟집 추천 구리 활어회품격의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1) 구글맵

https://www.google.co.kr/maps/place/%ED%99%9C%EC%96%B4%ED%9A%8C%ED%92%88%EA%B2%A9/@37.5997061,127.140289,17z/data=!3m1!4b1!4m5!3m4!1s0x357cb0b74837b89f:0x9b434755b465c048!8m2!3d37.5997019!4d127.1424777?hl=ko

 

활어회품격

수택동 525-24번지 1층 구리시 경기도 KR

www.google.co.kr

2) 카카오맵

https://place.map.kakao.com/20176282

 

활어회품격

경기 구리시 검배로15번길 5 (수택동 525-24)

place.map.kakao.com

 

돌다리 횟집 추천 구리 활어회품격의 입구에요!! 주소는 위에서 찍고가는건 문제가 없으니 ... 이름처럼 밖에 활어회가 있습니다!! 이렇게 생선이 있는 집이 조금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많은 종류의 생선이 있고 여기에 없는 생선은 주문이 안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더 믿을만한 수택동 횟집 활어회품격이네요!@@

이게 돌다리 횟집 추천 구리 활어회품격의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해산물 및 계절메뉴 그리고 활어회 등을 팔고있어요!! 일반적으로 저희는 우럭과 광어를 먹는데 오늘은 조금 플렉스를 하기위해 조금 비싼 것을 시켰습니다!! 도미 中 과 놀래미 반을 시켜서 8만원에 부탁했어요!! 세트에 없지만 사장님께 부탁해서 먹었죠 !!@@ 비싼것을 시키면 스끼다시도 좋은 것이 나오라더라고요!!@

돌다리 횟집 추천 구리 활어회품격에서 먹어야하는 마지막은 매운탕입니다!! 사리를 추가해서 먹는 매운탕은 회에서 마무리를 하기에 딱이죠@@@

이게 돌다리 횟집 추천 구리 활어회품격의 내부모습이에요!! 저희는 거의 저녁 10시경갔지만 아저씨분들이 술을 마시고 계시고 가족도 한자리있고 친구들끼리온 사람들도 있었어요!! 돌다리 횟집 추천 구리 활어회품격는 좌식과 의자의 공간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돌다리 횟집 추천 구리 활어회품격의 기본으로 나오는 것입니다!! 강낭콩 // 당근// 새우찐것 // 락교 // 생강절임 // 막장 등..

횟집 콘치즈...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죠... 저희는 회랑 해산물을 먹고싶기에 .... 다른것에 집중하자!! 했지만 결국 3분안에 끝나버린 우리의 콘치즈..

돌다리 횟집 추천 구리 활어회품격에서 나온 꽁치에요!!.. 솔직히 꽁치는 맛없어서 안먹었습니다 ㅎㅎ

와.... 돌다리 횟집 추천 구리 활어회품격에서 나온 스끼다시에요.... 스끼다시에 이렇게 해산물이 많이 나온것은 처음이에요!! 무슨 해산물 모듬을 시킨 느낌인데 비싼 생선을 시키니까 많은 해산물이 스끼다시로 나온건지.. 모르겠는데 너무 좋습니다@@ 소라.. 산낙지.. 멍게.. 해삼.. 개불.. 조개... 전복까지.. 미친것 같아요@@ 수택동 횟집으로 추천하는 이유 1번입니다!!

돌다리 횟집 추천 구리 활어회품격에서 해산물 스끼다시를 먹고있다가 보면 시간이 꽤걸리지만 활어회를 떠서 나옵니다!! 저희가 주문한것은 도미 + 놀래미입니다!! 광어 우럭만 먹다가 비싼 생선을 먹는 것은 flex이죠 ㅎㅎ

회를 집어서 초장에도 찍어먹고 회를 막장... 간장에다가도 찍어먹으면서 회와 진로소주를 즐겼습니다!! 너무 맛있는 회를 오랜만에 먹어서 행복했어요!!.. 술도 정말 쭉쭉 들어가더라고요!!@@

돌다리 횟집 추천 구리 활어회품격에서 플렉스한 기념에 회 2점을 한 번에 먹었습니다.. 양심에 찔리지만 이렇게 회를 먹는게 회 맛있게 먹는 방법이잖아요 ㅎㅎㅎ... 맛있는 것은 많이 넣어야지 맛있죠 ㅎㅎ마늘과... 초장에... 저는 초장파입니다 ㅎㅎ.... 

우연히 발견한 돌다리 횟집 추천 구리 활어회품격의 장단점을 설명드릴께요

장점

1) 해산물 스끼다시.... 미쳤다...

2) 활어회를 그자리에서 떠오는 것이 좋았다.

3) 양도 푸짐.. 비싼 생선 굿

 

단점

1) 꽁치는 별로....

2) 활어회다보니 시간이 오래걸린다...

이상으로 돌다리 횟집 추천 구리 활어회품격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