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동 훠궈 맛집 마카오도우라오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친구가 훠궈를 좋아해서 먹고 싶다는 훠궈를 찾아서 나섰어요!! 훠궈를 찾다가 명동에 중국 전통 훠궈 샤브샤브집인 마카오도우라오가 있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무한리필 훠궈 이고 명동 훠궈 맛집 마카오도우라오이라고 합니다!!

명동 훠궈 맛집 마카오도우라오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카카오맵

place.map.kakao.com/659345224

 

마카오도우라오 본점

서울 중구 명동길 55 태흥빌딩 2층 (명동1가 7-2)

place.map.kakao.com

2) 구글맵

www.google.co.kr/maps/place/%EB%A7%88%EC%B9%B4%EC%98%A4%EB%8F%84%EC%9A%B0%EB%9D%BC%EC%98%A4/@37.5640398,126.9832403,17z/data=!3m1!4b1!4m5!3m4!1s0x357ca2efe4745889:0xe68b85c53c0b0e14!8m2!3d37.5640356!4d126.985429?hl=ko

 

마카오도우라오

★★★★☆ · 중국 음식점 · 명동1가 명동길 55

www.google.co.kr

 

명동점 명동 훠궈 맛집 마카오도우라오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1 명동성당 근처에 있고 위의 주소를 따라가면 찾기가 쉬워요!! 명동은 곳곳에 숨어있는 간판이 많은데 여기는 간판도 크게 있어서 찾기가 편해요!! 

 

명동 훠궈 맛집 마카오도우라오의 내부입니다!! 이 날 주말인데도... 명동 거리를 돌아다니며 .. 진짜 코로나19로 인해 명동 상권이 망해간다.. 라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거든요!! 대부분의 매장이 문을 닫고 사람도 없고.. 하지만 명동 훠궈 맛집 마카오도우라오는 사람이 꽤 있어서 놀라면서도 맛있겠지??하는 기대감이 점점 올라갔습니다!!

명동 훠궈 맛집 마카오도우라오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주말이어서 2인 44,000원에 무한리필 샤브샤브를 이용했습니다!! 국물의종류는 2개 고를수 있는데 홍탕 + 백탕으로 했습니다!! 너무 매운것 은 먹지를 못하거든요... 사실 저는 훠궈가 2번째는 훠궈 찌질이고... 친구는 훠궈를 너무 좋아하는 훠궈의 팬입니다!! 

제 인생에서 훠궈를 먹어본 적은 딱 2번 ! 회사 회식으로~~ 그리고 중국인들과 먹을 때 중국 사천 정통 훠궈.... 

둘다 매워서 아파하면서 먹은 기억이 나네요!~

이게 명동 훠궈 맛집 마카오도우라오의 야채 및 샐러드바??? 코너입니다!! 생선볼, 각종 버섯, 배추, 얼갈이 배추, 다양한 당면, 떡, 소시지, 청경채, 만두, 쭈꾸미. 새우 등이 있어요!! 종류는 정말 많습니다~~ 숙주도 빼먹을 수 없죠!!

이게 백탕과 홍탕.. 저는 홍탕 먹고도 쓰린 느낌이 있었는데... 마라를 먹은 사람은... 정말 인정.... 백탕을 시키길 정말 잘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ㅎ.... 역시 훠궈 어린이인 저네요!!>..

고기는 양고기와 소고기를 우선적으로 받고 야채는 아까 말씀드린 샐러드바에서 가져왔어요!! 명동 훠궈 맛집 마카오도우라오에서 본격적으로 먹을 준비를 시작했죠!!@@

홍탕과 백탕에 빠진 야채... 불쌍.... 저는 개인적으로 샤브샤브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에요!! 등촌처럼 칼국수랑 볶음밥이 나오는 것은 너무 좋아하는데 샤브샤브만 먹으면 뭔가 밍밍하다고 할까?? 배는 부른데 든든하지가 않아서요..ㅎㅎ..

이날은 술은 하나도 안먹었습니다.. 제가 라식수술을 한지 별로 지나지 않아서... 주의하면서 생활하고 있거든요!!@ 칭따오 먹고싶다...

명동 훠궈 맛집 마카오도우라오에서 소스를 만드는 방법이에요!! 간장소스, 마카오 도우라오의 소스, 참기름 마늘 소스, 새콤달콤 소스, 마장 소스.. 저희는 다 만들어서 그냥 막 찍어 먹었답니다~!!

이게 만든 소스!! 저는 마장소스와 참기름 소스가 가장 맛있었어요!!.. 정말 매운걸 별로 잘 못먹는 한국인 답게...ㅎㅎㅎ

고량주도 많이 팔고 일품진로도 판매하고 모든 테이블에서 적어도 칭따오는 먹어서 너무 부러웠어요!!.. 하지만 관리는 생명이니 잘 참았죠... 무한리필이다보니 고기도 한번 더 무한리필로 먹었고 야채와 쭈꾸미도 계속 가져다가 먹었어요!! 콜라와 스프라이트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서 계속 먹었습니다~~

명동 훠궈 맛집 마카오도우라오의 장단점 시장입니다!!

장점

1) 무한리필!!

2) 다양한 샐러드바??

단점

1) 너무 매워.. 아파..

이상으로 명동 훠궈 맛집 마카오도우라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