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압구정 냉모밀 맛집 압구정 하루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압구정 하루는 압구정역에서 조금 걸어서 방문해야하는데요!! 제가 여기를 알게된 계기는 친구가 정말 인생에서 가장 맛있는 냉모밀집이 있다면서 저를 데려가줬어요!! 냉모밀집 오기전 맛있게 먹으려면 전날 술을 먹고 오라고 할 정도로 압구정 냉모밀 맛집 압구정 하루는 해장으로 제격이라고 했습니다!!

압구정 하루는 포장판매세트로 판매하고 있어요!! 2인분에 국물1L를 팔고 하지만 육수를 적절하게 얼리기 어렵기 때문에 매장에서 먹는 맛은 나지 않을 것 같아요!!

얼마나 압구정 냉모밀 맛집 압구정 하루는 육수가 차갑길래 면이 딱딱해질까,,,,라는 생각도 했어요!! 이미 다 익은 면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맛있게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서울에서 냉모밀이 맛있는 곳을 8개 골랐는데 그 중 압구정 냉모밀 맛집 압구정 하루가 뽑혔다는 신문 스크랩입니다!! 그정도로 보장되고 맛있는 냉모밀 맛집이래요그래서 음식 추천을 많이 안하는 친구가 추천을 했구나.. 생각하며바로 갔습니다!!

압구정 냉모밀 맛집 압구정 하루에 들어가니 이날은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사람이 없더라고요!! 친구가 말하기를 평소에는 줄서서 먹는데 오늘은 정말 행운이라면서 들어갔습니다!! 오니 돈가스 사진이 걸려있는데.. 또 돈까스를 먹고싶은 마음을 간신히 참았네요!! 돈까스를 저도 꽤나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저희 집과 멀지만 꼭 냉모밀을 먹고 싶어서 저는 바로 방문했죠!! 냉모밀과 판모밀, 돈까스 등의 많은 메뉴를 파는데 그래도 냉모밀이 유명하다고해서 친구는 냉모밀, // 저는 판모밀을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9000원이면 압구정에서 합리적이라고 생각했어요!! 압구정은 대부분 비싸잖아요 ㅎㅎ

판모밀을 주문하니 나온 세팅이에요!! 단무지//깍두기////무간것//육수정말 육수,,,.끝내줍니다…. 너무 좋아…. 술을 안먹었지만 해장이 되는 기분속이 풀리는 기분너무 시원해서 행복했어요

드이어 나온 판모밀..!! 이쁘게 담아져있고 면이 정말 탱글탱글 윤기가 잔뜩있어요!! 오이를 싫어하시는 분은 판모밀을 시켜면 됩니다!! 하지만 저는 오이를 좋아하는데 판모밀이 더 좋아서 판모밀을 시켰어요!!! .. 진짜 맛있어요너무너무 맛있어여!!

인물사진으로 찍은 판모밀 !!! !@@ 미쳤습니다.  진짜..  면도 정말 탱글탱글

면이 보이시나요.. 이렇게 집어서 국물에 찍어서 먹는 판모밀을 저는 정말 좋아해요!! 제가 먹은 판모밀 중에 가장 맛있는 판모밀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건 친구의 냉모밀.. 냉모밀이 미쳤더라고요!! 원래 판모밀을 선호하는 이유가 냉모밀이 차갑게 안나오는 경우가 많아서 판모밀을 좋아하는데 여기 냉모밀은 진짜 개..엄청..미친듯..차갑고 시원해요다른곳에서는 판모밀을 선호하는 저도 여기 압구정 냉모밀 맛집 압구정 하루는 냉모밀이 정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압구정 냉모밀 맛집 압구정 하루의 장단점 시간입니다!!

장점

1) 인생 냉모밀

2) 육수가 정말 시원하게 차갑게 나온다

3) 면도 잘쌂는다

 

단점

1) 압구정역에서 멀다.. 나는 뚜벅이..

진짜 강추하는 압구정 냉모밀 맛집 압구정 하루!!

한번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