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입니다!! 친구가 갑자기 해보라고 보내준 심리테스트의 일종인데 자신에게 맞는 꽃을 알려주는 테스트입니다!! 이름하여 당신은 어떤 꽃 인가요?? 입니다~~

 

이게 앞서 말한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의 링크입니다!! 여기에 접속하셔서 자신이 어떤 꽃과 어울리는지 한번 파악해보세요~~

 

 

https://campaign.lu42.co.kr/campaign/flowergarden/mbti.php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campaign.lu42.co.kr

우선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시작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시작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이런 질문들을 통해 내가 어떤 꽃인지 알려주는 재미있는 테스트입니다!! 다른 테스트보다 구체적이라고 느낀 것이 추상적이지 않고 진짜 고르고 싶은 답이 바로보여서 좋았습니다!!

여행지에서 친구가 평소 필요로 했던 선물이 생각날 떄 나는 ?? 이라는 신선한 질문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인 질문도 하지만 이를 통해 더 테스트의 신뢰성을 높인다고 생각하기에 재밌게 대답하면서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여행관련 질문이 많은것이라고 느꼈는데 여기서 이게 혹시 여행사가 만들어서 추후 data로 쓸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데이터를 공부하고 쓰는 사람으로서 드는 의심이겠죠??

이렇게 질문을 다 답하면  드디어 여행의 종착지를 찾아헤매던 나의 꽃이 눈 앞에 나타났다라는 것과 함께 결과를 분석한다고 나옵니다!!

바로바로 저의 꽃은 자존감 높은 수선화라고 되어있습니다. 개방적인 팩트폭력기라는 명칭과함께….

정말 비슷한 느낌이 있어요 ㅎㅋㅋㅋㅋ 그래서 친구한테 보내줬더니 친구도 완전 저라며 말했는데 이런 심리?테스트 같은 것은 항상 재미로 보는데 봐도봐도 재밌더라고요 ㅎㅎ 여러분도 한번 하면 좋을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저와 잘 맞는 환상의 궁합은 속 깊은 히비스커스이고

파국인 궁합은 열정맨 플록스라는 꽃이 나왔네요!! 다들 처음들어보는 꽃….

 

 

이게 무슨 캠페인인건 마지막에 알았습니다 결과를 공유하면 1000원이 후원된다고 바니 바로 공유했습니다!!

이건 친구의 결과!! 친구는 혼자서도 매력적인 당신은  "마이웨이 라넌큘러스"라는 꽃이네요 ㅎㅎ

 

이상으로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 당신은 어떤 꽃 인가요!! 테스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