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밌는 테스트인 찐학번테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ㅎㅎ

본인의 학번을 예측하고 보는 테스트인데 재미있더라고요 ㅎㅎ 찐학번테스트의 링크는 아래와 같아요

https://www.zzinhakbun.com/

찐학번테스트

당신은 00학번으로 태어났어야 했다! 내가 대학에(다시)간다면 몇 학번이 가장 어울릴까?

www.zzinhakbun.com

링크에 접속하시고 ㅎㅎ

테스트 시작을 누르시면 됩니다!! 당신은 00학번으로 태어났어야 했다. 내가 대학에 다시간다면 몇 학번이 가장 잘 어울릴까?!!

저는 당연히 핫이슈를 골랐어요 ㅎㅎ머리부터 발끝까지~~

이것도 그냥 앞문장을 읽고 생각나는걸 픽픽

이 시대의 힙플은 이태원이지 않을까...요??

이건 그냥 기본문제 ㅎㅎ!

찐학번테스트는 이렇ㄱ 대학생활에 대해 물어봐줘서 자신이 어느학번에 잘어울리는지 알려줍니다 ㅎㅎ

저는...99학번 세기말 감성찐 y2k 가나왔네요 ㅎㅎ세기말 감성이라니 나름 10년도 이후 학번인데... ㅠㅠ

저와 어울리는 것들을 나열했는데 형광색...엄정화씨의 몰라... 어울리는 찐학번과 상극인 찐학번도 알려주네요 ㅎㅎ

이건 다른친구가 보내준 것 ㅎㅎ94학번 미존개오 패셔니스타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친구들중에 가장 젊게나온 것이 20학번!! 데면데면한 비대면사이 ㅋㅋㅋ 이름이 너무 웃기네요 ㅎㅎ

이상으로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찐학번테스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당 ㅎㅎ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