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인 부캐 테스트라는 재미있는 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직장에서 일을 하면서 어떤 상황에서 어떤 정도의 열정을 가지고 있는지 파악하는 재미있는 테스트인데요 ㅎㅎ
직장인 3년차가 되어가면서 스스로를 돌아보는 직장인 부캐테스트!! 한번 시작해볼까요??
직장인 부캐테스트의 링크는 아래와 같아요!!

https://poomang.com/snek?c=9&kc=244

직장인 부캐테스트

직장에서 보이는 나의 모습은?

poomang.com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직장에서의 나의 모습은?? 당연히 직장과 실제의 모습이 다를텐데 그중 어디서 어떤 모습을 하는지 알려주는 테스트입니다

첫 질문부터 신박한 직장인 부캐테스트는 회사에서 얼마나 웃었나요..😂😂😂 모든 직장인들의 애환이 있는 질문이네요 ㅎㅎ

다음 생에 태어나도 직장인을 할 것인가의 여부 ㅠㅠ 저는 안하고 싶지만 뭔가 할 것같아서 한다고 체크했네용 ㅎㅎㅎ 이런질문이 15개 정도 있습니다 ㅎㅎ 시간이 오래 안걸리니 한번 해보세요 ㅎㅎ

유산슬을 부캐로 활동하는 놀면뭐하니의 유재석 처럼 나의 부캐를 알려주는 테스트입니다 ㅎㅎ

내 부캐는.. 난 난 꿈이 있었죠 거위 라고 나오네요 ㅎㅎ
회사밖에서 인생을 잘 끌고 나갈꺼고 간섭하지 마세요 ㅎㅎ 뭔가 정답인거 같은데요??

나에게 일은?? 이라는 정의와 결과가 나오는 직장인 부캐 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ㅎㅎ 재밌습니다

나를 위한 팁은 무엇이 있는지 또 알려주는 재밌는 직장인 부캐 테스트!!

이건 친구가 한 테스트 결과인데 친구는 칼퇴 명중률 100% 사격왕이네요 ㅎㅎ 매일 퇴사를 간절하게 바라고 선을 잘 긋는 친구 ㅎㅎㅎ 역시..

그 친구에게 일은 다음과 같아요!! 정말 비슷하다고 격공하면서한 직장인 부캐테스트 ㅎㅎ 여러분도 해보세요!!!

이상으로 직장인 부캐테스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