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포르투 와이너리 투어를 다녀오고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포르투갈 포르투] 칼렘 와이너리&파두 공연(Calem Winery), 포트와인

의 주제이고 가격은 27000정도입니다!! 인당!!

포르투를 간다면 꼭 가야하는 와이너리 투어!! 다른 투어를 찾다가 우연히 공연과 함께하는 와이너리를 발견해 단숨에 예약을 해버렸어요!!! 위치는 여기에요!!

이 공연의 단점은 영어로 설명이 진행된다는 것입니다 ㅎㅎㅎ 하지만 공연이 있기 때문에 와인과 공연 이 두가지의 매력에 의해 끌려서 이 투어를 선택했어요!!!! 

 

 

 

칼렘 와이너리는 포르투의 많은 와이너리 중에서도 큰 와이너리에  속합니다!! 안에 들어가면 드럼통 같은 것이 수백개로 쌓여있었어요!!! 설명하시는 분께서 엄청 열심히 설명을 해주셨는데..... 말 안듣는 어린애처럼 사진을 찍으러 다니면서 제대로 듣지를 못했네요!! 또 영어설명이여서..... 듣다가 집중력이 떨어지기도 했어요!!!~~

설명

열심히 설명하는 가이드님이에요!!! 외국분이여서 영어로 진행하고 참가자분들도 외국인 분들이 굉장히 많아요!!!!

 

 

색이 다 다른 와인인데.... 로제와인부터 화이트, 레드까지 다있어요!! 

칼렘 와이너리 앞 야경
공연

 

아래에서 설명을 듣고 위로 올라가면 인당 2잔의 와인이 준비되어 있어요!!~~ 공연은 1시간 정도 진행된 것 같은데요~~ 와인을 먹으면서 공연을 보면......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뭔가 아 진짜 유럽여행을 왔구나...  라는 느낌도 들고 와인의 취함도 올라오고@@@ ㅎㅎㅎㅎ 강추입니다~~~ 영어라는 단점을 잊어버릴만한....

이렇게 딱 두가지가 나와요!!! 색이 너무 이쁘고 유명하다는 포르투의 와인을 공연과 먹으니까... 너무 행복했어요!!인당 2잔이여서 너무 좋았다는점~~~~ 사실 레드와인을 한 잔 더먹고 싶었는데..... 공연이 끝나고 아래로 내려가니  와인을 파는 공간이 있어요!!! 포르투의 와인은 이렇게 저렴할 수가 있나...싶을 정도로 그렇고 맛도 보통 이상이라고 합니다~~~

제가 예약한 링크를 참조로 걸어두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holaspain/products/4758860849?NaPm=ct%3Dk6xhkwx4%7Cci%3D0z80001T255saywuk1kT%7Ctr%3Dsa%7Chk%3D6ee4c39806f523d258aba9d78359dabc7b8ad0f8

 

포르투갈 포르투 칼렘 와이너리 파두 공연 : HOLASPAIN

포르투갈 포르투 칼렘 와이너리 파두 공연,포르투칼렘,칼렘와이너리,calem와이너리,calem파두,fado

smartstore.naver.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