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오늘은 바르셀로나 피카소 단골 식당 Els 4Gats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바르셀로나에서 피카소가 자주 간 식당으로 유명한 Els 4Gats, 사실 일반 여행객들에게는 인기가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하지만 미술과 예술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야기는 들어봤을꺼라고 생각합니다!!

피카소가 메뉴판을 그려준 식당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피카소가 그려준 메뉴판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주소: Carrer de Montsió, 3, 08002 Barcelona, 스페인

https://www.google.co.kr/maps/place/Els+4Gats/@41.3858254,2.1648195,15z/data=!4m5!3m4!1s0x12a4a2f0b32ce7e1:0xcf84390e6a7f04cc!8m2!3d41.3858096!4d2.1735743

 

Els 4Gats

★★★★☆ · 음식점 · Carrer de Montsió, 3

www.google.co.kr

구글 지도는 위와같고 

홈페이지에요!!

https://4gats.com/

 

RESTAURANT 4 GATS BARCELONA. CUINA CATALANA MEDITERRÀNEA

El Restaurant els 4 Gats de Barcelona va ser obert el 1897. Lloc emblemàtic dels intel·lectuals de l'època, escriptors, pintors, bohemis... Cuina de qualitat catalana i mediterrànea, servei de qualitat i immillorable

4gats.com

 

곳곳에 예술적인 분위기가 있어요!! Els 4Gats에는 한국 사람들보다 외국에서 온 여행객들이 많은 느낌이었어요!! 한국인들이 많은 식당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한번 추천합니다!!!

컵도 Els 4Gats에 맞게 글씨가 쓰여져 있어요!! 빵에 토마토 소스를 바른 음식을 하나 시키고!!

코로케

고로케같은 것을 하나 시켰어요!! 사실 뭐가 유명한지 몰랐고 배도 많이 고픈 상태가 아니여서 간단하게 먹었어요!! Els 4Gats는 가격대가 낮지는 않은 편이에요!! 하지만 피카소를 좋아하신다면 Els 4Gats를 한 번 가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세계 최고의 화가 피카소니까요....ㅎㅎㅎㅎ

마지막으로 시킨 메뉴는 참치 타다끼 샐러드입니다!! 

샐러드

아보카도와 참치 샐러드의 조화인데 이게 저는 제일 맛있었어요!! 사실 토마토 소스를 바른 빵은 맛있다는 생각을 못했어요!! 근데 이 샐러드는 저의 입맛을 완벽하게 저격했습니다@@@ ㅎㅎㅎ

이 그림을 피카소가 그렸나고 물어보고 싶었지만.... 직원 분들이 너무 바뻐서 물어보지 못하고 나온게 흠이네요!! ㅎ ㅎㅎ 피카소의 향기가 느껴지기 보다는 예술적인 향기가 많이 느껴진 식당 Els 4Gats입니다!!! 바르셀로나에 오래 묶거나 예술을 좋아하시거나 피카소에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