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스페인 세비야 여행 중 다녀온 세비야 타파스 맛집!!  타파스 바 펠라요(Pelayo Bar de tapas)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스페인 여행 중 제가 세비야가 가장 만족스럽다고 말씀드렸죠!! 분위기, 숙소 등 많은 요인이 있겠지만 음식 또한 빼놓을 수 없죠!!@@ 그 중 숙소에서 2초거리인 타파스 바 펠라요(Pelayo Bar de tapas)를 발견해서 찾지 않고 갔는데 @@ 알고보니 유명한 식당이더라고요@@@  한번 보실까요??

우선 주소부터 보시죠!!! 

주소: Calle de Placentines, 25, 41004 Sevilla, 스페인

 

https://www.google.com/maps/place/Pelayo+Bar+de+Tapas/@37.3871663,-5.9924108,15z/data=!4m5!3m4!1s0x0:0x1ec53e99afeb2ef8!8m2!3d37.3871663!4d-5.9924108

 

Pelayo Bar de Tapas

★★★★☆ · 타파스 바 · Calle de Placentines, 25

www.google.com

 

 

식당 입구

식당의 입구에요!! 골목에 위치해서 찾기가 어렵지 않아요!! 이 식당에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한국어 메뉴판!!!!! 한국어 메뉴판을 찾는건 하늘의 별따기인 세비야에서 발견했어요!! 그 말은 한국인 들이 그만큼 많이 방문한다는 것이겠죠?

 

한국어 메뉴판

이렇게 한국어 메뉴판이 있어요!! 그리고 옆에 번호도 써져있어서 번호를 말하면서 주문하기 편합니다!!! 정말 큰 장점입니다!~~~ 음식은 영어로 봐도 단어가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한국어로 쓰여져 있으니까 완벽한 번역은 아니여도 이해하기가 쉽죠!!!

제가 음식을 한번 볼까요??

타파스 바 펠라요(Pelayo Bar de tapas)에서 꼭 먹어야하는 음식!! 감바스에요!!!

감바스

번호 38번입니다~~ 새우 알하이요라고 쓰여져 있는게 감바스입니다!! 새우가 잔뜩들어가고 맛도 진짜 맛있어요.... 올리브유가 유명한 스페인이여서 그런지 .... 감동... 

 

꼬치구이

이건 37번이에요!!! 가리비살, 새우꼬치구이와 해물 크림소스라고 쓰여져있는데!! 이거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해물의 맛은 기본은 하는데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아래 빵도 있어서 좋았어요@@

 

연어 타르타르

이건 25번 연어타르타르입니다~~~ 밑에 나쵸가 깔리고 위에 연어타르타르가 있느데.... 존맛.... 저희는 2명이서 6개의 메뉴와 술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너무 배가 고팠는데 배가 터질때 까지 많은 메뉴를 먹을 수 있다는 타파스의 장점을 타파스 바 펠라요(Pelayo Bar de tapas) 이곳에서 누리고 왔습니다!!!

다음은 강추는 아닌.... 그닥인 메뉴에요!!!

 

ㅏ스토

13번 파스토에요!!! 토마토 소스와 야채를 섞은 요리라고 하는데 .... 그냥 이름그대로 그 요리에요!!! 야채를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생각한 싱싱한 야채가 아니여서 아쉬운 느낌이었습니다~~~

 

17번

17번 요리인데 이게 스페인에서 유명하다길래 하나 주문해서 먹었는데 ... 이건 비추에요!! 엄청 뻑뻑하고 맛도 그냥 그렇습니다!~`` 뭘 먹는 느낌보다는 딱딱하고 뻑뻑한 요리 먹는 느낌이였어요!!!

이 요리는 번호가 기억이 안나는데... 맛은 보통이였어요!!! 감자튀김이 말랑한데 바삭하지는 않고 소스는 바비큐소스가 질뻑한 느낌?? 그래도 고기는 부드럽고 좋았어요!!!

타파스 바 펠라요(Pelayo Bar de tapas) 에서 추천메뉴는 앞서말한 3가지 !! 모두 해산물이 들어간 요리네요!!@@ 스페인에서는 해산물 요리가 진리인 것을 다시 깨달았죠!!!

입구에서 한컷.... 저희가 9시쯤 갔는데 사람이 엄청 많아서 좋은 자리에 못앉았어요1!!

사람이 많은 만큼 유명하다는 뜻이겠지/// 하고 음식을 즐겼네요!!! 결과적으로는 80%정도 만족~!!! 위의 말한 맛있는 요리만 시킨다면... 100%만족입니다!!@

맥주

여기서만 맥주를 3잔을 먹었어요!!! 배가 고프고 저녁에 맥주한잔하고 자려고 했는데!!!  먹다가 3잔이나 먹어버렸네요..... 배불러서 산책하고 다시 자러 들어갔어요.... ㅎㅎㅎ

그래도 타파스 바 펠라요(Pelayo Bar de tapas) 세비야 대성당 근처에 있으니 꼭 한번 들려서 식사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