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러시아에서 근무 중인 Dizi입니다!! 해외에서 근무하는 제가 러시아 음식을 먹기 싫거나 색다른것을 먹고 싶을때 가는 서브웨이에 대한 꿀팁을 자취생으로 살아남기라는 사이트에서 보고 여러분께 전달드리고 싶어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그럼 서브웨이를 어떻게 조합하고 어떠한 소스를 넣어야 가장 맛이 좋은지 추천해드릴께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정답은 아니랍니다~~~ 그럼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빵선택입니다!!

출처: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저는 서브웨이에서 빵을 먹을 때 항상 플랫브래드를 먹는 편이에요!! 다른 것에 비해 쫀득하고 속에 있는 게 잘 튀어나오지가 않아요!! 서브웨이를 먹을 때 가장 불편한 것이 야채가 밖으로 튀어나오는 것인데 이를 최대한 막아주더라고요!!

 

출처: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야채 선택입니다!! 오이를 제일 좋아하지만... 피클을 안먹는 이상한 취향을 가진 저로써는 피클만 빼달라하고 오이를 많이 넣어달라고해요!! 모든 종업원들이 이상한 표정을 짓지만.... 싱싱한 야채의 식감이 좋기 때문에 ㅎㅎㅎㅎ 자유롭게 넣고 뺄 수 있어서 좋아요~~

 

출처: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저도 이 꿀팁을 보고 오믈렛을 추가해서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부드러워져요!!! 햄이나 비엘티 종류를 먹을때는 추천하지만 참치를 먹을때는 너무 말랑말랑해져서 개인적으로는 햄 종류만 추천드립니다!!!

출처: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소스는 이걸 보기전에 알아서 해주세요~~ 또는 스위트 어니언에 렌치드레싱만 넣었는데 !! 밑에의 꿀팁을 보시면 추천 소스까지 나옵니다~~~

 

출처: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서브웨이 ...쿠기.... 사실 이걸 먹으러 간다고 해도 거짓말이 아닐정도로 이걸 좋아합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초코칩이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촉촉한 초코칩인데 상위버전의 맛??? 그렇게 느껴지는 정말 맛있는 쿠키에요!!

!!!출처: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본격적으로 메인에 따른 소스추천인데요!!! 서브웨이 알바생 및 홈페이지에서도 이런 사항을 알려주기 때문에 믿고 먹을수 있는 꿀팁이에요!!@@ 제가 여기서 먹어본 것은 이탈리아 비엠티!!! 존맛....

출처: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서브웨이 꿀조합 !!! 메인에 따른 소스는 미트볼이 최고로 잘 맞는다고 생각햅요. 이걸 보기 전까지 마라아나 소스의 존재를 몰랐죠ㅔ.....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사이트분 감사합니다 ㅠㅠㅠ

출처: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스테이크 치즈도 제가 자주 먹는 조합인데!! 살이 찌는 느낌.... 그렇다는것은 존맛... 

 

러시아의 서브웨이

러시아의 서브웨이에요!!! 

러시아 서브웨이
러시아 서브웨이

러시아에서도 서브웨이는 같네요!! 역시 프렌차이즈의 장점!!! 나라마다 큰 변화가 없다!! 는 점이죠!!! ㅎㅎㅎ야채가 싱싱해서 서브웨이를 좋아하는 1인이 접니다@@@

이렇게해서 주문한 스테이크치즈 한번과 미트볼.... 소스 주문할 때 말이 안통해 번역기를 썼어요... ㅎㅎㅎ그래도 결국 주문을 해서 다행입니다!!

이상으로 서브웨이 꿀조합, 꿀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왕 먹는거 맛있게 먹읍시다!!!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