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 중 간 한식당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ㅎ 제가 러시아에서 근무 중인데.. 러시아에서도 한식을 많이 못먹고, 바르셀로나로 유럽여행을 오니  여기서도 한식을 먹을 수 없어서 한식이 너무 그리웠어요 ㅠㅠㅠㅠ 그래서 가이드 투어 하시는 분께 맛있는 김치찌개를 파는 식당을 추천해달라고 하니 !! 여기  바르셀로나 한식당 부르네를 추천해 줬어요!!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Carrer de Roger de Llúria, 39, 08009 Barcelona, 스페인


구글지도는 다음과 같고요 ㅎㅎㅎ

https://www.google.co.kr/maps/place/BURNE/@41.3924453,2.1671365,17z/data=!3m1!4b1!4m5!3m4!1s0x12a4a2edd9457963:0xccafcee145c849f3!8m2!3d41.3924413!4d2.1693252?hl=ko

 

BURNE

★★★★☆ · 한식당 · Carrer de Roger de Llúria, 39

www.google.co.kr

 



저는 배가 미친듯이 고파서 두개를 시키려고 했는데 가격이 싸지가 않아서.. 김치찌개 하나랑 맥주 한잔을 주문해서 먹었네요!!! 바르셀로나 한식당 부르네 BURNE는 신기한게 한국인도 많지만 외국인들도 많이 와서 먹어요!!

종업원분들도 외국인이 대부분인데.... 다들 한국말을 엄청 잘하신다는거... this one 했는데... 김치찌개요?? 라는 대답이... 뻘쭘...

부르네 내부는 이렇게 포스트 잇이 잔뜩있어요!!!영어, 한국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등등 이 있고,, 많은 후기가 써져있네요!!!

이렇게 포스트 잇으로 디자인하는 가게가 정말 색감도 그렇고 이쁜 것 같아요!! 

드디어 나온 김치찌개....... 이 맛을 거의 1년만에 먹어보네요..... 진짜 기대기대 하면서 기다렸거든요. 가이드 분께서 김치찌개는 바르셀로나 한식당 부르네 라고 말하면서 자기도 자주가서 먹는다는 말을 듣고 투어가 끝나자마자 바로 갔거든요 ㅎㅎㅎㅎㅎ

바르셀로나 한식당 부르네이 김치찌개에요 !! 위에는 두부가 덮고있고 안에는 김치 및 고기가 잔뜩 들어있어요!!! 뜨거우니 조심해서 먹어야해요!! 저도 너무 흥분해서 한입을 먹다가 입에 화상을.... ㄱ그래도 밥을 말아서 먹으니 미친 한국의 맛이에요!!! 러시아 직원 식당에서도 한식이 나오지만 많이 부족한 감이 있는데... 이정도로만 나와도 행복하게 많이 먹을것같아요!!

여행 중 빠질 수 없는 술... 여행에서는 1일 1맥주를 적어도 실행하는 저로서는 바르셀로나 한식당 부르네에서도 당연하게 맥주를 하나 주문했어요!! 혼자와서 찌개 하나와 맥주를 하나 먹으니 잠이 잘오겠다.!~~~ 라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ㅎㅎ정말 강추에요!!! 바르셀로나 한식당 부르네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만약 바르셀로나 여행 중 한국음식이 그립니다면 바르셀로나 한식당 부르네에서 김치찌개를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