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오늘은 자신의 정신연령을 테스트하는 실험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 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를 들어가서 자신의 실제나이를 입력하고 32개의 질문에 대답을 하면 최종적으로 자신의 정신연령이 몇 살인지 나와요!!!

유의사항에는
" 검사 시작 전 실제 나이를 입력해 주세요. 이 테스트는 지능지수와 무관합니다. 본 테스트 문답에 열심히 응해주시길 바랍니다." 라는 문구가 있네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아래는 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에요!!

http://mentalagetest.kr/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유의사항 검사 시작 전 실제 나이를 입력해 주세요. 이 테스트는 지능지수와 무관합니다. 본 테스트 문답에 열심히 응해주시길 바랍니다. 접속량 처리 문제 해결되었습니다. 현재 에러 없이 테스트 가능합니다. 다른 테스트를 하시려면 다음을 클릭하세요. 다중지능 검사 EQ 테스트 peterp4rk@gmail.com copyright© 2013

mentalagetest.kr

저도 한번 진행을 해봤어요!! 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를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와요!! 여기서 개인의 실제 나이를 입력하고 테스트를 진행하면 됩니다!!!

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 시작을 하면 4페이지로 이루어진 질문리스트가 있어요!! 자신이 어떠한 상황에서 어떤 행동을 할지 고르는 겁니다!!

애 늙은이 같다는 소리를 자주 듣는다... 자주 우는 편인가?? 를 생각하며 테스트를 진행했어요!!

최신의 유행을 스스로 아는지/???,.. 과연 저는 알까요???... 이 테스트를 한다는 것은 유행을 안다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ㅎㅎㅎ

마지막을 이렇게 표시하면 32번째 까지 질문이 끝나요 !!! 그럼 테스트가 끝나서 결과가 나옵니다!!

저의 정신연령은..... 32살이네요!!! 실제로 27살인데 5살 차이가 나니... 더 성숙해서 좋다고 해야하는지... 아니면 늙은이 소리를 듣는 안좋은 건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그래도 한 25살이 나왔으면... 했어요 ㅎㅎㅎ

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를 통해 재밌있는 정신연령 테스트를 진행해봤어요!! 다들 한번 해보시고 자신의 정신연령을 파악해보세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