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지금 코로나19로 인해 한국인 입국금지 국가가 증가함에 따라 국내 항공사인 대한항공이 비행기 편을 감편하고나 운항을 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어요!! 실제로 제가 있는 러시아도 비슷한 상황인데요@@  모스크바 -인천 항공편을 예약한 사람들이 갑자기 파리 드 샤를 공항 -인청행으로 바뀌었다는 메세지를 받고 있어요!! 그런데 경유를 하는 상황은..... 파리까지는 알아서 가야한다고 합니다... 이게 무슨최악의 시나리오인지.. 자세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따라 대한항공 비운항 소식이 날라온 메시지인데요.... 정말 처참하고 슬프네요!! 모든 계획을 짤 때 일단 항공권을 우선으로 해서 작성하고 계획하는데...... 이 항공원이 이런식으로 바뀌면.....!! 환불도 가능하긴하지만 갑자기 노선을 자기맘대로 바꾸니까 대한항공에 대한 신뢰가 많이 떨어진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항공편을 운행해도 사람이 없다고 하는데..... 그러면 소수는 계획이나 플랜이 아예 망가진 느낌이네요!!@

 

출처: 대한항공

 

대한 항공 홈페이지는 다음과 같은 사항이 공지사항으로 올라와있고,... 많은 저희 지인들이 대한항공에 항의 전화를 해봤는데 10명이 모두 통화를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전 세계의 수 많은 사람들이 컴플레인을 걸 것 같아요!! 대한항공 코로나19관련 비운항 및 감편은 사실 예상한 문제였지만 이렇게 통보식으로 들을 줄은 꿈에도 몰랐거든요...대한항공 코로나19관련 비운항 및 감편에 대한 적어도 사전과 취소에 대한 설명을 구체적으로 줘야하지 않나 싶네요....

출처: 대한항공
출처: 대한항공
출처: 대한항공
출처: 대한항공
출처: 대한항공

이렇게 정말 많은 항공편이 비운항과 운항 스케줄을 변경했는데요... 대부분의 지역이 한국인 입국 금지를 내린 지역과 입국 제한과 관련된 지역이 많아요... 

대한항공 코로나19관련 비운항 및 감편은 갑작스런 통보로 많은 사람들에게 슬픔과 걱정 그리고 혼란을 야기시키고 있어요!! 이탈리아에서 인종차별 및 코로나의 무서움으로 한국을 들어가려는 사람, 출장 후 복귀일정을 잡고 한국 예정... 등 많은 일정에 차질이 생기고, 기업들도 많은 인력을 해외에 파견보냈는데 들어가지를 못하는 경우도 생기겠네요....

 이번 이슈로 대한항공에 대한 사람들의 분노와 실망감이 표시될 것 같습니다. 대한항공의 상황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 @@@ 어쨋든 코로나 바이러스가 하루 빨리 없어져 대한항공 코로나19관련 비운항 및 감편 같은 상황이 다시는 없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