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작년 12월에 간 스페인 여행의 후기 중 하나입니다!! 바르셀로나 여행 중 정말 정말 유명한 비니투스를 방문한 후기인데요!! 저는 실제로 2번이나 방문했습니다@@ 왜 두번이나 방문했는지는 포스팅 마지막에 있습니다!!  TV 프로그램에서 권혁수가 먹어서 굉장한 인기를 끌고, 한국인들도 정말 극찬하고 이에 이어서 2호점까지 열었다는 바르셀로나 맛집 비니투스!! 제가 실제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립니다!!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08007 Barcelona, 바르셀로나 스페인

https://www.google.com/maps/place/%EB%B9%84%EB%8B%88%ED%88%AC%EC%8A%A4/@41.3900622,2.1618103,17z/data=!3m1!4b1!4m5!3m4!1s0x12a4a28d45eb8ee1:0xd183288d381f11f0!8m2!3d41.3900622!4d2.163999

 

비니투스

★★★★☆ · 음식점 · 스페인

www.google.com

이 구글 지도를 치고 들어가면 위치가 나옵니다!! 바르셀로나 메인거리 및 카탈루냐 광장에서 충분히 걸어서 갈 수 있는 정도입니다@@@ 

 

저는 친구랑 한 번 그리고 나중에 동행한 형이랑 한 번 해서 총 두번을 다녀왔습니다!! 그럼 나눠서 올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방문

 

첫 번째 방문은 바르셀로나에서 친구가 가기전 마지막 날 바르셀로나 왔는데 비니투스 한 번 먹어봐야하지 않겠냐고 해서 가게되었습니다!! 

비니투스의 입구 및 식당 사진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 의자가 다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라고 하네요!! 저희는 2시정도에 가서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그래도 날씨가 좋아허 야외 테라스에서 바르셀로나 맛집 비니투스를 즐겼습니다!! 

 

메뉴 준비!! 이렇게 세팅을 해주고 야외에서 바람을 맞으면서 기달렸어요!! 또 바르셀로나에서 클라라는 점심마다 먹는 술이여서 ㅎㅎㅎ 이렇게 끌라라도 한 잔 주문했습니다@@

클라라

꼭 드셔보세요!! 오렌지주스에다가 맥주를 섞은 느낌인데 맥주맛보다는 과일맥주??? 그런데 맛있어요!!@@ 정말 이걸 모든 식당에서 점심마다 먹은 것 같아요!! 와인이랑 같이 시켜서 와인은 쓰니까 한입 먹고 이걸로 입을 헹구는?? 그런 느낌??

 

바르셀로나 비니투스에서 유명한 소고기 스테이크와 밑에 빵이 있는 음식이에요!! 이것도 많이 유명하던데 엄청 베스트는 아니였지만 다른 식당에서 먹는 일반적인 음식보다는 맛있었어요!!! 고기니까요 ㅎㅎㅎㅎ...

새우& 오징어 꼬치에요!! 저랑 친구 모두 해산물을 좋아하기 떄문에 모든 식당에서 새우는 먹은 것 같아요!! 새우가 튼실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바르셀로나 타파스의 장점은 여러개를 시켜서 나눠먹을 수 있다는 것 이기 때문에 너무 좋았어요@@ 

권혁수가 가장 극찬한 바르셀로나 비니투스 꿀대구!!   부드러운 토마토 소스에 대구살이 올라가져있고, 치즈가 덮여진 후 꿀처럼 달달한 소스를 부어줍니다@@ 이것도 맛있다고 극찬을 했는데 저는 그냥 중상??? 정도의 느낌이에요!!! 극찬은 아니였어요@@ 그래도 다른 식당해 비해서는 바르셀로나 비니투스가 확실히 맛있었어요!!!

바르셀로나 비니투스의 맛조개입니다!! 저는 해산물을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맛조개가 맛있었어요!! 짭잘하면서 그 조개의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가 가장 맛있게 먹은 계란 &감자&하몽의 조화에요!! 너무 배고픈 상태에서 이게 먼저나와서 제일 맛있었다고 생각도 들지만 .... 정말 단짠의 최고조화... 조금 싱거운데?? 할 때 하몽이 나와서 짭짤함을 주니까 대박 맛있었어요@@

1차 방문 때는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어요!! 시킨 음식들도 거의 다 맛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사실 돈 걱정을 안하고 시켜서 그런지 그냥 만족스러웠습니다@@바르셀로나 비니투스 첫 번째 방문 만족@@@

2시경에 바르셀로나 비니투스을 먹고 들어와 숙소에서 한숨자고 ... 너무 여유로운 바르셀로나 여행이었어요@@

 

두 번째 방문

바르셀로나 맛집 비니투스 두 번쨰 방문은  친구를 집으로 보내고 동행을 만나서 식당을 정하는데 바르셀로나 맛집 비니투스를 한 번 꼭 가보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가봤지만 첫 번째의 기억이 좋아서 한 번 더 먹지!! 하고 따라갔어요@@ 

그런데 첫 번째 방문은 낮에가고 이 때는 저녁에 갔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럽지는 못했어요@@ 사람도 꽉차서 겨우 구석에 꾸겨져서 앉고.... 다른분들이랑 같이 있다보니 맘껏 시키기도 그렇고 해서 돈도 봐가면서 차근차근 주문을 했어요@@ 

이게 제가 두번째 가서 시킨 음식이에요!! 

감자에다가 소스를 뿌리고 무슨 파프리카 파우더를 뿌렸는데 ... 그냥 감자 먹는 느낌???

바르셀로나 맛집 비니투스에서도 파는 빵에다 토마토소스를 바른 것과 감자에요!!! 첫 방문은 비싸보이는 것을 많이 시켰다면 이때는.. 그닥... 

이건 계란, 치즈, 감자가 들어있는 음식인데 시키니까 반숙계란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종업원분이 비벼도 될까요?? 하시길래 네!! 하고 그냥 비볐어요@@@ 원래 비벼주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바르셀로나 맛집 비니투스에서 저희가 주문한 총 음식!!! 아까는 친구랑 2명이서 해산물 및 고기가 들어간 음식들을 5개 시켰는데 이 때는 4명이서 5개를 시켜서 정말 먹은 느낌도 안들고 아까전에 비해 비싼 음식이 없어서 조금 별로였어요!! 확실히 돈이 최고라는 것을 느꼈네요@@@  같이오신 분들도 바르셀로나 맛집 비니투스라는 소문에 대해 별로 만족하게 먹은 느낌은 아니였어요@@  그래도 첫 번째 방문한 음식들은 꼭 드셔보길 추천드려요@@@ 진짜 맛있어요@@@

이상으로 바르셀로나 맛집 비니투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