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르투갈 여행 중 방문한 포르투 젤라또 맛집 Santini에 대한 후기를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포르투 여행 중 해리포터 서점을 가고싶어서 가던 중 젤라또를 하나 먹고 가자고 결정해서 간 포르투 젤라또 맛집 Santini!!! 한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Largo dos Lóios 16 20, 4050-338 Porto, 포르투갈

구글의 지도는 다음과 같아요!!

https://www.google.com/maps/place/Santini/@41.1456118,-8.6208532,15z/data=!3m1!4b1!4m5!3m4!1s0xd2464e3bef72553:0x2248fcfca36e277d!8m2!3d41.1456121!4d-8.6121199?hl=ko

 

Santini

★★★★★ · 아이스크림 가게 · Largo dos Lóios 16 20

www.google.com

이게 들어가기전에 포르투 젤라또 맛집 Santini의 간판이에요!! 누가봐도 아이스크림 젤라또 가게라는 것을 알려주는 간판이에요!! 

포르투 젤라또 맛집 Santini의 가격을 설명드리겠습니다!!

1가지 맛: 1.6유로

2가지 맛: 3.2유로

3가지 맛: 4.3유로

4가지 맛: 5.6유로

입니다!! 포르투 젤라또 맛집 Santini에서 저는 당연히  4가지 맛을 선택해서 먹었어요!! 유럽의 젤라또의 양이 생각보다 많지 않기 때문에 많은 맛을 골라서 다양한 맛을 즐기는것을 추천합니다!!

포르투 젤라또  Santini에서는 !이렇게 하얀색 옷을 입은 직원이 아이스크림을담아줘요!! 젤라또와 일반 아이스크림의 차이는 아이스크림 내부의 공기가 없는 것이라고 합니다!! 포르투 젤라또  Santini에서 저희는 베리류, 망고류 등 모든 맛을 과일로 주문했어요!! 초콜릿과 달달한 맛 보다는 과일맛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배스킨라빈스를 가도 레인보우샤베트를 주로 먹는 저는 무조건 망고 및 과일맛을 주문했어요!!!

제 얼굴이 나와서 저렇게 가렸어요!! 컵으로 선택할 수 도 있고 콘으로 주문을 할 수있어요!! 맛의 종류별로 컵의 크기가 달라져요!! 제가 주문한 4가지 맛은 가장 큰 컵으로 줬어요!! 그래도 양이 적다는 것이 조금 아쉽기는 했아요!! 포르투 젤라또  Santini 꼭 큰 컵을 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다른 젤라또집은 토핑도 뿌려주는 경우도 있었는데 여기는 잘 모르겠어요!! 그냥 토핑은 생각도 안했어요~~ 간판에 뭐라고 써져있는데 무슨 말인지는 모르겠네요!! 

최종적으로 나온 포르투 젤라또  Santini의 젤라또에요!! 이 사진을 조금 잘 찍었다고 자부합니다!! 감성있게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1 포르투 젤라또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사실 다르게 특별하게 맛있는 것은 아니지만 바쁜 여행도중 조금 쉬어가는 시간을 갖는 것이좋죠!! 왜냐면 유럽여행을 가면 너무 바쁘게 돌아다니서 그 여유의 행복을 잊는 경우가 많기에... 저는 포르투 젤라또  Santini를 들려서 잠시 힐링을 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포르투 젤라또  Santini를 먹고 포르투를 여유롭게 걷는 풍경이에요!! 포르투는 고즈넉하고 여유로운 분위기, 그리고 강가도 있어서 다리를 보면서 저녁에 와인을 한 잔하기 좋은 여행지라고 생각합니다~~!! 스페인 포르투갈 여행 중 거의 최고로 좋았던 여행지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포르투 젤라또  Santini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