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가르니에 클렌징 폼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Garnier 폼 클렌징이라고도 불리고 GARNIER 클랜렌징폼 이라고도 하죠!! 독일에서 유명한 제품이고 독일 여행가명 필수로 사와야하는 리스트 중 하나죠!! 

우리나라에서는 dm 승무원 폼클렌징으로 유명하고 이를 직구해서 이용하는 매니아 층도 많은 걸로 알고있는 GARNIER 폼클렌징!!!



이 제품의 겉에는 3 \ 1이 써있는데 이 3가지의 효과를 같이 지닌 상품이라고 해요!! 효과는 아래와 같아요!!!

1) 클렌징효과
아연함유로 모공 속 까지 딥한 클렌징 효과가 있음.

2) 각질제거 효과
경석을 함유하여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하고 트러블 발생 가능성을 줄여줌

3) 마스크효과
백토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정화에 도움에 효과적 

 



저는 러시아에서 현재 거주중이어서 폼클렌징이 마땅한 것이 없어서 화장품 매장에 갔다가 GARNIER 폼 클렌징이 있어서 주저하지않고 샀어요!! 한국에서 가져온 폼 클렌징을 다 사용해서 쓸게 없었는데 말이죠!!  가격도 한화로 4000원 정도해서 역시 러시아도 독일과 가까워서 싸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유럽 화장품이 러시아에서 광장히 싸고 저렴해서 좋아요!! 다만 아시아 화장품은 미치도록 비싸더라고요!!   


사용을 위해 이렇게 짜보니 파란색의 알갱이가 있어요!! 아마 이게 각질제거인 필링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해서 손으로 문지르면 까끌까끌한 느낌이 납니다!!!    뭔가 씹으면 톡톡 터질꺼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ㅎㅎㅎ

손으로 이렇게 비비고 문지르면 GARNIER 클렌징폼은 이렇게 변해요!!  거품이 많이나지는 않지만 알갱이가 있어서 깨끗하게 씻기는 느낌도 들어요!! 


저는 피부가 민감해서 필링효과가 있는 이 GARNIER 폼클렌징을 주에 3번정도 사용하려고요!! 필링효과 제품이지만 그렇게 따끔꺼리고 땡기는 느낌을 못받았어요!! 승무원 추천 폼클렌징이어서 확실히 좋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ㅎ 한국에서는 더 비싸니 여행을 다녀온 친구들이나 직구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