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세를 교정하는데 도움을 주는 밴드인 자세교정 밴드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저도 직접 구매하고 사용 중인 제품으로 거의 8개월 가량 사용중이네요!! 순수하게 광고 하려는 의도는 1도없고 제가 쓰고 직접 후기를 작성하는 거에요!! 많은 분들이 허리통증이나 거북목 등 자세가 좋지 않죠!! 이러한 자세를 교정하기 위해 필요한 어깨 펴짐 밴드!! 가격도 저렴해서 꼭 하나 구매해서 사용하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자세교정밴드를 네이버쇼핑에서 구매를 했어요!! AQY라는 브랜드라고 하는데 사실 처음들어봤어여!!! 그래서 어떤 브랜드인지도 모르고 가격이 싸고 교정할 것이 필요하다는 이유 만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설명에서는 Powerful brace라고 남녀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 어깨를 쫙 펴주는 스트레칭의 효과가 있다고해요!! 집에서만 사용해도 괜찮고 회사나 학교를 갈 때 등 일상 생활에서 안에 착용하고 다녀도 잘 보이지 않으니 걱정마세요!!

이 사진은 자세교정밴드 착용의 극단적인 사진을 보여주는 것인데 실제로 이렇게 되면 얼마나 좋겠어요... 이건 사실 과대광고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해요!! 효과는 있지만 저렇게 거북이에서 멀쩡하게 완전 피는 것은 불가능하니까요 ㅎㅎㅎ 

자세 교정 밴드는 통기성, 내구성, 간편한 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걸 밖에 입고 다닐 수 없고 안에 입으니 땀이 안찰수가 없어요!! 하지만 그렇게 불편하고 땀도 많이 나지는 않아요!! 이게 겨드랑이에 고정되기 때문에 땀이 안나는 것이 이상합니다!! 제가 다른 제품도 사용하고 있는데 그 제품은 상체 전체를 고정하는 것인데 그건 조금  가격대가 있는데 이것은 싸고 괜찮아서 추천드립니다!!

어깨 교정 밴드 착용방법 및 사용법은 위와 같아요!! 처음에 사용 방법을 모르고 엄청 어버버하다가 나중에 알게되어 잘 입었네요!! 

이제 제가 실제로 구매해서 찍은 사진이에요!!착용 한 사진은 조금 올리기 그래서 앞모습과 뒷모습을 찍었습니다~~~

이게 뒷모습입니다!!

 

이게 앞 모습입니다!! 이거를 가방 착용하듯 하고 조절을 하면 됩니다!!! 너무 세게 조이지 않는 것이 팁입니다!! 자세를 강제로 잡는 것도 중요하지만 스스로 그것을 인지하면서 수정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이니까요!! 이상으로 자세교정밴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매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https://m.smartstore.naver.com/aqykorea/products/3413610403?NaPm=ct%3Dk9tjaacy%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8230b107e9dc2ec485e00bdf1efabd28052315e3

 

 

어깨교정밴드추천 굽은 어깨 잘 잡아주는 바른교정밴드 !! : AQY코리아

거북목 교정기 바른 자세 교정용품인 어깨 교정밴드입니다. 거북목 교정기는 사무직 필수품이기도 하고 유도,주짓수, 복싱등 어깨를 움츠리는 운동 후 스트레칭 용품으로 아주 좋습니다. #어깨�

smartstore.naver.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